스푼 | DJ 𝆹𝅥ﻬ ᴏɴ, ʟɪʏᴜ님의 채널

DJ 𝆹𝅥ﻬ ᴏɴ, ʟɪʏᴜ님의 방송 정보와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ﻬ ᴏɴ, ʟɪʏᴜ

𝆹𝅥ﻬ ᴏɴ, ʟɪʏᴜ𝆹𝅥ﻬ ᴏɴ, ʟɪʏᴜ

온님 아니고요 리우님 아닙니다 리유에요 ˶˙ᵕ˙ )ノ゙ 영어님 아니고요 특수문자님 아닙니다 리유에요 ˶˙ᵕ˙ )ノ゙

공지사항

팬보드에 새계정 달아놨으니 편히 넘어오세요 ♡

지난 방송 다시 듣기

캐스트

Top 팬

금붕어뒷다리🤍

유자맛유자

🌤️

(구) 알감자

Spooner4879102370

𝆹𝅥ﻬ ɴɪᴄᴋ

𝔸𝔼 인 생 ˚⸙͎۪۫

..

양우

허계도

포스트

26.01.13. 화 새벽 야무지게 돌렸는데, 흉통, 두통, 열 있어도 세 시간 잘 참다가 졸려도 버티다 냅다 졸다가 결국엔 아픈 거 못 참고 방종했지만, 웃으면서 방송해서 너무 좋았고 내일부터 또 출근이라 오늘 킨다면 22:00나 23:00 중으로 킬게 p.s. 폐렴약 십레니라 다시 타와야 할 거 같아 지금도 흉통 개지려 코노는 개뿔 가지 말았어야 했음 아씨 그리고 눈탱이 더 심각해졌음 십 내일 출근하고서 근무하는데 애기들이 무섭다고 더 울면 어캄 샹 ㅜ

26.01.13. 화 새벽 야무지게 돌렸는데, 흉통, 두통, 열 있어도 세 시간 잘 참다가 졸려도 버티다 냅다 졸다가 결국엔 아픈 거 못 참고 방종했지만, 웃으면서 방송해서 너무 좋았고 내일부터 또 출근이라 오늘 킨다면 22:00나 23:00 중으로 킬게 p.s. 폐렴약 십레니라 다시 타와야 할 거 같아 지금도 흉통 개지려 코노는 개뿔 가지 말았어야 했음 아씨 그리고 눈탱이 더 심각해졌음 십 내일 출근하고서 근무하는데 애기들이 무섭다고 더 울면 어캄 샹 ㅜ

주인장 38.8도 고열로 인해 일어나지도 먹지도 🙅🏻‍♀️ 인후통에 편도 심하게 붓고 근육통, 오한에 기침, 호흡 불균형까지 개심한 감기련 걸린 듯. ㅉl밤 독감련이어도 출근 해야 된다던데 🥺.. = 결론, 나을 때까지 좀 쉬겠음. 어제 첫 출근인데도 혼자 기침하고 ㄷl랄병남. → 결국 오늘 출근하고서 퇴근 한 시간 남기고서 강제 퇴근 당함 근무 중 식은땀 흘리면서 몸을 제대로 움직이질 못하다가 곧 쓰러지겠다 싶어서 원장님께서 냅다 진료의자에 앉히고 진료 보시더만 냅다 내보냄 ㅜㅋㅋ 독감검사했더니 다행히 음성결과, 수액 두 개 맞더니 기침 빼곤 다른 증상들은 조금 가라앉은 거 같음 알약 씹탱 12정임 어케 먹으란 거. 다들 아프지 말고 즐거운 크리뚜마뚜 따스하게 핑크빛으로 잘 보내기 𖹭 맛난 거 많이 먹고 너네는 Merry Solo Christmas 나는 Merry some Christmas, Merry couple Christmas는 주거라 ㅎㅗㅎ

주인장 38.8도 고열로 인해 일어나지도 먹지도 🙅🏻‍♀️ 인후통에 편도 심하게 붓고 근육통, 오한에 기침, 호흡 불균형까지 개심한 감기련 걸린 듯. ㅉl밤 독감련이어도 출근 해야 된다던데 🥺.. = 결론, 나을 때까지 좀 쉬겠음. 어제 첫 출근인데도 혼자 기침하고 ㄷl랄병남. → 결국 오늘 출근하고서 퇴근 한 시간 남기고서 강제 퇴근 당함 근무 중 식은땀 흘리면서 몸을 제대로 움직이질 못하다가 곧 쓰러지겠다 싶어서 원장님께서 냅다 진료의자에 앉히고 진료 보시더만 냅다 내보냄 ㅜㅋㅋ 독감검사했더니 다행히 음성결과, 수액 두 개 맞더니 기침 빼곤 다른 증상들은 조금 가라앉은 거 같음 알약 씹탱 12정임 어케 먹으란 거. 다들 아프지 말고 즐거운 크리뚜마뚜 따스하게 핑크빛으로 잘 보내기 𖹭 맛난 거 많이 먹고 너네는 Merry Solo Christmas 나는 Merry some Christmas, Merry couple Christmas는 주거라 ㅎㅗㅎPOSTPOST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