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취소))할거면((팬 처음부터 누르지 마세요;)) . (랜덤 방송= 제가 키고 싶을 때 킵니다;) . . . (닉 뜻) (빛)빛처럼 빛나는 사람 이 될 길 (별)별자리 처럼 꼿꼿히 그자리에 있을 수 있길
스푼 | DJ 「✰빛별」님의 채널
DJ 「✰빛별」님의 방송 정보와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빛별」


(프사 봐껐습니다,) (새로운 프사는 제가 직접 AI로 직접 만든 캐릭터 입니다!) (닉은; 제가 넣은거에요;) . . . . . . . (2024년에 도 잘 부탁 드립니다!) (글(받침을)쪼끔)틀리수있습니다;)이해부탁드립니다;) (전닉「✰연듀」)「✰보란」) ((자기소개서)) 「전닉(✰휘정)(✰이희)(✰보하)(✰보란)(✰연듀);」 나이 : (맞춰보세요) 키 : (모름(비밀) (가입날(2022.06.30) (첫방송 시작날(2022.07.01) —끝—
공지사항
지난 방송 다시 듣기
캐스트
Top 팬
뚱이
우진✨
파참
es
야 돼지
댕몽이
왜냐하면📖
둘리
💓
소니🐅 pť
포스트
방송 오전(새벽12시에 키도록 하겟습니다) 늦게 켜서 죄송해요;;ㅠ 그래도 와 줄 실 거죠?? 그럼 새벽 때 봬요~! 메뉴판 새로 했습니다;;))
방송 오전(새벽12시에 키도록 하겟습니다) 늦게 켜서 죄송해요;;ㅠ 그래도 와 줄 실 거죠?? 그럼 새벽 때 봬요~! 메뉴판 새로 했습니다;;))
500팬 방송은 아마 오늘 이 가능 할 것 같은데; 빠르나여..?) 나중에 할러면 시간이 안될 것 같아서요;)) 집에 부모님이 안계시고; 내일 부모님, 오시거든요; 다들 저녁 몇시 쯤 부터 스푼 가능하세요?, 제가 맞춰서 방송을 켜볼게요;;) 엄.. 그 에..500팬 감사합니다!;)) (댓글에 답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00팬 방송은 아마 오늘 이 가능 할 것 같은데; 빠르나여..?) 나중에 할러면 시간이 안될 것 같아서요;)) 집에 부모님이 안계시고; 내일 부모님, 오시거든요; 다들 저녁 몇시 쯤 부터 스푼 가능하세요?, 제가 맞춰서 방송을 켜볼게요;;) 엄.. 그 에..500팬 감사합니다!;)) (댓글에 답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래만에 게시물 올려요ㅎㅎ 만약에 제가 팬이 500팬 되면.. 머 할까여? 아니면 그냥 안하고; 감사 인사는 당현이 할거에요 ㅎㅎ! 음.. 머 원하는 거는 없겠죠..?; (만약에 진짜 만약에; 원하는 거 있으면; 댓글 냉겨 주세요!;; ㅎㅎ) (쓴날2026/2/24/오후6:05)
오래만에 게시물 올려요ㅎㅎ 만약에 제가 팬이 500팬 되면.. 머 할까여? 아니면 그냥 안하고; 감사 인사는 당현이 할거에요 ㅎㅎ! 음.. 머 원하는 거는 없겠죠..?; (만약에 진짜 만약에; 원하는 거 있으면; 댓글 냉겨 주세요!;; ㅎㅎ) (쓴날2026/2/24/오후6:05)
제가 만든 김치볶음밥 입니다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전 가족 들과 같이 먹고 있어요)
제가 만든 김치볶음밥 입니다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전 가족 들과 같이 먹고 있어요)
스푼이 업데이트 된다..0-0 (난 지금 이거 말고 이거 되기전이 좋은데..) 편했고..8ㅅ8..
스푼이 업데이트 된다..0-0 (난 지금 이거 말고 이거 되기전이 좋은데..) 편했고..8ㅅ8..
방종 됬었네요;(리방 킬까요?) (리방 안하면 다들 주무시때 잘 주무세요;)
방종 됬었네요;(리방 킬까요?) (리방 안하면 다들 주무시때 잘 주무세요;)
방종 했습니다;
방종 했습니다;
쫌 있다가 다시 킬 수 있으면 킬게요.. (방송 때 스끄러원거 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쫌 있다가 다시 킬 수 있으면 킬게요.. (방송 때 스끄러원거 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들 잘 주무 셨나요? (2024/9/22/일/오전(아침)9:18)
다들 잘 주무 셨나요? (2024/9/22/일/오전(아침)9:18)
다들 주무시면 잘 주무세요;; (2024/9/22/일/오전3:23)
다들 주무시면 잘 주무세요;; (2024/9/22/일/오전3:23)
있다가 되면 다시 방송 할게요;
있다가 되면 다시 방송 할게요;
방종 했어요;(잘때 다들 잘자요) (2024/7/2/화/새벽 1:22)
방종 했어요;(잘때 다들 잘자요) (2024/7/2/화/새벽 1:22)
잠시 있다가 킬게요;;
잠시 있다가 킬게요;;
방송 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٩ ˊᗜˋ) (다들 주말 연휴 잘 보내세요!) (저는 시간 될 때 방송 키겠습니다;!) (2024/5/4/토)아침)
방송 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٩ ˊᗜˋ) (다들 주말 연휴 잘 보내세요!) (저는 시간 될 때 방송 키겠습니다;!) (2024/5/4/토)아침)
있다가 다시 키겠습니다
있다가 다시 키겠습니다
스푼 안해요(스푼 쉽니다;) (탐방도 걸려서(들어 가고 싶은 방만 들어가요) (들어 가고 싶은 방송만 들어 갈 수 있으면 들어가요) (못들어가도 이해해주세요;) (2024,3,5,화) (오후6:44)
스푼 안해요(스푼 쉽니다;) (탐방도 걸려서(들어 가고 싶은 방만 들어가요) (들어 가고 싶은 방송만 들어 갈 수 있으면 들어가요) (못들어가도 이해해주세요;) (2024,3,5,화) (오후6:44)
!!(🚫팬취소 할거면 처음 부터 누르지 마세요;)!!
!!(🚫팬취소 할거면 처음 부터 누르지 마세요;)!!
방송 키면 올려나?(음..(심심할때 킬 거임) (스푼 쉰다고 해도 가끔씩 할거임..) 그래서 키면 와?(안와?)
방송 키면 올려나?(음..(심심할때 킬 거임) (스푼 쉰다고 해도 가끔씩 할거임..) 그래서 키면 와?(안와?)
다음에 봬요 (24/1/10/수) (오후 10:22)
다음에 봬요 (24/1/10/수) (오후 10:22)
방송은 저녁 먹고 가능 하면 킬게요;) (못 키면 어쩔수 없고요;)
방송은 저녁 먹고 가능 하면 킬게요;) (못 키면 어쩔수 없고요;)
시간 될 때 다시 방송 킬게요;)
시간 될 때 다시 방송 킬게요;)
주말 쉬고 다음주(2024년1월1일,월요일)쉬고 (1월2일 부터 1월5일 까지 가고)(5일 2교시 만 하고 선배(언니들 졸업(3교시)보고(내 방학식 시작 한다) (쓰날 2023년12월29일)오후 5:09분)
주말 쉬고 다음주(2024년1월1일,월요일)쉬고 (1월2일 부터 1월5일 까지 가고)(5일 2교시 만 하고 선배(언니들 졸업(3교시)보고(내 방학식 시작 한다) (쓰날 2023년12월29일)오후 5:09분)
만약에..(400팬이 되면.. 무슨 방송 할까요.?) 의견은(이 댓글 창에 적어 주세요;) (싫으시면 안적어 도 됩니다;) (쓴날:2023/12/27/수) (오전=7:38)
만약에..(400팬이 되면.. 무슨 방송 할까요.?) 의견은(이 댓글 창에 적어 주세요;) (싫으시면 안적어 도 됩니다;) (쓴날:2023/12/27/수) (오전=7:38)
새벽에 킬수 있으면 킬게요;) (못하면 어쩔수 없고요;;)
새벽에 킬수 있으면 킬게요;) (못하면 어쩔수 없고요;;)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2023/12/24/일)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2023/12/24/일)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저는 시간 될때 오겠습니다;) (제가 원래 는 랜덤 방송이여서;)나중에 봬요;)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저는 시간 될때 오겠습니다;) (제가 원래 는 랜덤 방송이여서;)나중에 봬요;)
오늘 새벽 방송 합니다
오늘 새벽 방송 합니다
리방 했어요;(사람이 별로 안와서 방종 했어요;) 저는 새벽3시 전 까지 폰 하다가 잘 거에요;) 주무시는 분 들 잘 주무세요;)
리방 했어요;(사람이 별로 안와서 방종 했어요;) 저는 새벽3시 전 까지 폰 하다가 잘 거에요;) 주무시는 분 들 잘 주무세요;)
오늘 한.. 오후 1,2시 쯤지나서..?( 킬게요; 이유는 아빠가 있어서;(죄송합니다;)
오늘 한.. 오후 1,2시 쯤지나서..?( 킬게요; 이유는 아빠가 있어서;(죄송합니다;)
이게 뭐죠..? (어떻게 하는 거에요..?)
이게 뭐죠..?
(어떻게 하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