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v p : ❞ Today : 02:00 미안해 금방킬꼐 ꕋ- 나랑, ๐·° - 와니, ㅻ - 소녜
스푼 | DJ 𝔸𝔼 인 생 ˚⸙͎۪۫ 님의 채널
DJ 𝔸𝔼 인 생 ˚⸙͎۪۫ 님의 방송 정보와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𝔸𝔼 인 생 ˚⸙͎۪۫


내 팬닉 : ˚⸙͎۪۫ 예의없는 것 싫어합니다.
공지사항
지난 방송 다시 듣기
캐스트
Top 팬
𝔸𝔼 ˚⸙͎۪۫ 따따🎵
𝔸𝔼 나랑 ꕋ 𖤃
𝔸𝔼 와 니๐·°Ꮚ.。
⠀⠀⠀⠀⠀⠀⠀⠀⠀결
𝔸𝔼 𖤃유백꙳•
성현
hyun 92
알음✧˚☽
시 아
𝔸𝔼Siro(시로)”慧🔒
포스트
자기소개
자기소개
1시에 봐요
1시에 봐요
오늘 아레스 500일을 기념하여 내전이 결성되었습니다 과연 누가 1등을 차지할지!!!!!! 오늘 저녁 8시 와니형 방송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오늘 아레스 500일을 기념하여 내전이 결성되었습니다
과연 누가 1등을 차지할지!!!!!!
오늘 저녁 8시 와니형 방송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1시
1시
1시
1시
오늘 저녁 8시에 생일방송키겠습니다 인생고사 만들고 만들고 만들었는데 오류가 4번 떠서..... 다음주 안으로 재공지해서 보도록하겠습니다..... 이따 8시에 뵙겠습니다!!!
오늘 저녁 8시에 생일방송키겠습니다 인생고사 만들고 만들고 만들었는데 오류가 4번 떠서..... 다음주 안으로 재공지해서 보도록하겠습니다..... 이따 8시에 뵙겠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생일방송은 20시 저녁 8시입니다 생일 기념 인생고사는 6월13일00시부터 포스트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방종 20분전 21시 40분에 마감할 예정입니다. 인생고사 상품 1등 굿즈 박스 + 텀블러 + 손편지 2등 굿즈 스몰박스 + 손편지 3등 굿즈 스몰박스 입니다.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토요일 생일방송은 20시 저녁 8시입니다 생일 기념 인생고사는 6월13일00시부터 포스트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방종 20분전 21시 40분에 마감할 예정입니다. 인생고사 상품 1등 굿즈 박스 + 텀블러 + 손편지 2등 굿즈 스몰박스 + 손편지 3등 굿즈 스몰박스 입니다.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2시 농구asmr 23시~24시 소통 1시간 순애를 보여줘
20~22시 농구asmr 23시~24시 소통 1시간 순애를 보여줘
22시 30분에 봐요 우리
22시 30분에 봐요 우리
22시 30분에 뵙겠습니다
22시 30분에 뵙겠습니다
이런거 잘 못쓰는데 잘 못 키고 방송도 잘 못하는데 나라는 사람 하나 봐주는 너희라서 고마워!!! 6월달도 최대한 열심히 해볼께 사....사....사람이 언제 죽는다고 생각하나.. 사랑해
이런거 잘 못쓰는데
잘 못 키고 방송도 잘 못하는데 나라는 사람 하나 봐주는 너희라서 고마워!!!
6월달도 최대한 열심히 해볼께
사....사....사람이 언제 죽는다고 생각하나..
사랑해
1시어때
1시어때
오늘 23시 공겜 방송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할 게임은 파피플레이타임 1할꺼구 오늘 하고 나서 2.3 언제할지 정할 예정입니당 진짜 파피 만나러 가기 너무 싫다 게임 화공은 디스코드 링크 방송에서 공유해드릴예정입니다 이따봐여
오늘 23시 공겜 방송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할 게임은 파피플레이타임 1할꺼구 오늘 하고 나서 2.3 언제할지 정할 예정입니당
진짜 파피 만나러 가기 너무 싫다
게임 화공은 디스코드 링크 방송에서 공유해드릴예정입니다 이따봐여

[파피 플레이 타임 도장깨기] 이번 한달 이벤트 관련 공지입니다. 받은 스푼에 따라 진행이 되며 잘 관심있으신 분들은 잘 보고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00스푼 잔 & 커튼 - 파피플레이타임 1 진행 1000스푼 장식 - 파피플레이타임 2 진행 1000스푼 달 - 파피플레이타임 3 진행 2000스푼 게임기 - 파피플레이타임 4 진행 (0/2000) 3000스푼 개임기 - 파피플레이타임 5 진행 (0/3000) 5월이 끝나고 6월에 진행할 예정이며 가장 기여도가 높은 분께는 6월에 제작에 들어갈 굿즈 박스를 상품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본 이벤트는 제가 특수성을 가지고 수익보단 팬분들이 즐길수 있게 측정한 내용이며 저도 공포게임 생각보다 더 무서워하지만 부담을 가지지 않았으면해서 정한 내용입니다. 제 이벤트를 기준삼아 다른 디제이분들에게 이야기를 하시는 일은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제가 이상한거에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만관부!
[파피 플레이 타임 도장깨기]
이번 한달 이벤트 관련 공지입니다.
받은 스푼에 따라 진행이 되며 잘 관심있으신 분들은 잘 보고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00스푼 잔 & 커튼 - 파피플레이타임 1 진행
1000스푼 장식 - 파피플레이타임 2 진행
1000스푼 달 - 파피플레이타임 3 진행
2000스푼 게임기 - 파피플레이타임 4 진행 (0/2000)
3000스푼 개임기 - 파피플레이타임 5 진행 (0/3000)
5월이 끝나고 6월에 진행할 예정이며 가장 기여도가 높은 분께는 6월에 제작에 들어갈 굿즈 박스를 상품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본 이벤트는 제가 특수성을 가지고 수익보단 팬분들이 즐길수 있게 측정한 내용이며 저도 공포게임 생각보다 더 무서워하지만 부담을 가지지 않았으면해서 정한 내용입니다. 제 이벤트를 기준삼아 다른 디제이분들에게 이야기를 하시는 일은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제가 이상한거에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만관부!
아레스 크루 두번째 자체 컨텐츠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아레스 크루 두번째 자체 컨텐츠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따따가 준 선물 올리기 ˚₊·—̳͟͞͞♥
따따가 준 선물 올리기 ˚₊·—̳͟͞͞♥

아레스 𝓥𝓪𝓵𝓮𝓷𝓽𝓲𝓷𝓮 캐스트 많이 들어주세요
아레스 𝓥𝓪𝓵𝓮𝓷𝓽𝓲𝓷𝓮 캐스트 많이 들어주세요
흠 23시
흠 23시
생각보다 운동이 늦게 끝나서 30분~40분정도만
생각보다 운동이 늦게 끝나서 30분~40분정도만
22시 힐링 소통뱅
22시 힐링 소통뱅
오~늘은~ 날씨가 영하로 떨어졌데 다들 옷 따땃히 잠구고 밥 많이 묵고 분명 아직 가을이랑 인사 덜 했는데.... 겨울이 날 보러 온다.... 슬슬 겨울잠도 준비해야될듯.... 그런 의미해서 저녁 11시 잠방 하도록 하겠슴다! 굿 이따봐
오~늘은~
날씨가 영하로 떨어졌데 다들 옷 따땃히 잠구고 밥 많이 묵고
분명 아직 가을이랑 인사 덜 했는데.... 겨울이 날 보러 온다....
슬슬 겨울잠도 준비해야될듯....
그런 의미해서 저녁 11시 잠방 하도록 하겠슴다! 굿 이따봐
오늘은!!!!!! 오버워치 연습경기가 있어서 20~22시까지 외부일정 다녀오고~ 아마도 방송은 00시!!!!!! 포켓몬 스위치 z-a 오는 날이라 기대됨. 이따봐!!!!
오늘은!!!!!!
오버워치 연습경기가 있어서 20~22시까지 외부일정 다녀오고~
아마도 방송은 00시!!!!!!
포켓몬 스위치 z-a 오는 날이라 기대됨.
이따봐!!!!
Hello everyone 자 29일 수요일에 바로 내일이죠 시민과 마피아의 한판쇼!!! 배신자 게임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인생이의 화려한 말빨과 그렇지 못한 연기 재미있게 봐주신다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과연 인생은 시민팀에서 극악무도한 마피아와 배신자를 검거할 것인가... 아니면 마피아팀이 되어 시민을 다 처단하고 악의 승리를 가져올 것인가... 또는 제 3의 중간 세력이 되어 자신만의 승리를 가져올 것인가.... 내일. 29일 저녁 8시에 종구형 방송에서 확인해보시죠!!!!!!
Hello everyone
자 29일 수요일에 바로 내일이죠
시민과 마피아의 한판쇼!!! 배신자 게임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인생이의 화려한 말빨과 그렇지 못한 연기 재미있게 봐주신다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과연 인생은 시민팀에서 극악무도한 마피아와 배신자를 검거할 것인가...
아니면 마피아팀이 되어 시민을 다 처단하고 악의 승리를 가져올 것인가...
또는 제 3의 중간 세력이 되어 자신만의 승리를 가져올 것인가....
내일. 29일 저녁 8시에 종구형 방송에서 확인해보시죠!!!!!!
오늘의 정규는 !!! 없으며 8시, 20시에!! 멋진 맴버들과 종구형 방송에서 스푼가무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다들 20시에 종구형방송으로 나보러오ㅓ!!!! (다 끝나고 후기뱅은 있을지도...?)
오늘의 정규는 !!! 없으며 8시, 20시에!!
멋진 맴버들과 종구형 방송에서 스푼가무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다들 20시에 종구형방송으로 나보러오ㅓ!!!!
(다 끝나고 후기뱅은 있을지도...?)
요즘 집중 못하고 그래서 오늘은 방송 두번...! 여러분한테 집중하는 시간을 좀 더 늘려볼께 항상 고마워요!!!!!!
요즘 집중 못하고 그래서 오늘은 방송 두번...!
여러분한테 집중하는 시간을 좀 더 늘려볼께
항상 고마워요!!!!!!
술 마 시 러 갑 니 다 ! ㅁ !
술 마 시 러 갑 니 다 ! ㅁ !
내 연휴........
내 연휴........
오 늘 은 휴 방 밥 무!!!!!!
오 늘 은 휴 방
밥 무!!!!!!
오늘 3시 10분? 현실친구랑 노래방 추천곡 적어주세요!!!
오늘 3시 10분? 현실친구랑 노래방 추천곡 적어주세요!!!
리제와 따따의 합작품 편지는 내가 따로 함 써볼께....!
리제와 따따의 합작품 편지는 내가 따로 함 써볼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