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 | DJ 𝔸𝔼 인 생 ˚⸙͎۪۫ 님의 채널

DJ 𝔸𝔼 인 생 ˚⸙͎۪۫ 님의 방송 정보와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𝔸𝔼 인 생 ˚⸙͎۪۫

𝔸𝔼 인 생 ˚⸙͎۪۫  𝔸𝔼 인 생 ˚⸙͎۪۫

내 팬닉 : ˚⸙͎۪۫ 예의없는 것 싫어합니다.

공지사항

❝M v p : ❞ Today : 02:00 미안해 금방킬꼐 ꕋ- 나랑, ๐·° - 와니, ㅻ - 소녜

지난 방송 다시 듣기

캐스트

Top 팬

𝔸𝔼 ˚⸙͎۪۫ 따따🎵

𝔸𝔼 나랑 ꕋ 𖤃

𝔸𝔼 와 니๐·°Ꮚ.。

⠀⠀⠀⠀⠀⠀⠀⠀⠀결

𝔸𝔼 𖤃유백꙳•

성현

hyun 92

알음✧˚☽

시 아

𝔸𝔼Siro(시로)”慧🔒

포스트

이번주 토요일 생일방송은 20시 저녁 8시입니다 생일 기념 인생고사는 6월13일00시부터 포스트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방종 20분전 21시 40분에 마감할 예정입니다. 인생고사 상품 1등 굿즈 박스 + 텀블러 + 손편지 2등 굿즈 스몰박스 + 손편지 3등 굿즈 스몰박스 입니다.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토요일 생일방송은 20시 저녁 8시입니다 생일 기념 인생고사는 6월13일00시부터 포스트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방종 20분전 21시 40분에 마감할 예정입니다. 인생고사 상품 1등 굿즈 박스 + 텀블러 + 손편지 2등 굿즈 스몰박스 + 손편지 3등 굿즈 스몰박스 입니다.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 23시 공겜 방송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할 게임은 파피플레이타임 1할꺼구 오늘 하고 나서 2.3 언제할지 정할 예정입니당 진짜 파피 만나러 가기 너무 싫다 게임 화공은 디스코드 링크 방송에서 공유해드릴예정입니다 이따봐여

오늘 23시 공겜 방송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할 게임은 파피플레이타임 1할꺼구 오늘 하고 나서 2.3 언제할지 정할 예정입니당 진짜 파피 만나러 가기 너무 싫다 게임 화공은 디스코드 링크 방송에서 공유해드릴예정입니다 이따봐여 POST

[파피 플레이 타임 도장깨기] 이번 한달 이벤트 관련 공지입니다. 받은 스푼에 따라 진행이 되며 잘 관심있으신 분들은 잘 보고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00스푼 잔 & 커튼 - 파피플레이타임 1 진행 1000스푼 장식 - 파피플레이타임 2 진행 1000스푼 달 - 파피플레이타임 3 진행 2000스푼 게임기 - 파피플레이타임 4 진행 (0/2000) 3000스푼 개임기 - 파피플레이타임 5 진행 (0/3000) 5월이 끝나고 6월에 진행할 예정이며 가장 기여도가 높은 분께는 6월에 제작에 들어갈 굿즈 박스를 상품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본 이벤트는 제가 특수성을 가지고 수익보단 팬분들이 즐길수 있게 측정한 내용이며 저도 공포게임 생각보다 더 무서워하지만 부담을 가지지 않았으면해서 정한 내용입니다. 제 이벤트를 기준삼아 다른 디제이분들에게 이야기를 하시는 일은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제가 이상한거에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만관부!

[파피 플레이 타임 도장깨기] 이번 한달 이벤트 관련 공지입니다. 받은 스푼에 따라 진행이 되며 잘 관심있으신 분들은 잘 보고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00스푼 잔 & 커튼 - 파피플레이타임 1 진행 1000스푼 장식 - 파피플레이타임 2 진행 1000스푼 달 - 파피플레이타임 3 진행 2000스푼 게임기 - 파피플레이타임 4 진행 (0/2000) 3000스푼 개임기 - 파피플레이타임 5 진행 (0/3000) 5월이 끝나고 6월에 진행할 예정이며 가장 기여도가 높은 분께는 6월에 제작에 들어갈 굿즈 박스를 상품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본 이벤트는 제가 특수성을 가지고 수익보단 팬분들이 즐길수 있게 측정한 내용이며 저도 공포게임 생각보다 더 무서워하지만 부담을 가지지 않았으면해서 정한 내용입니다. 제 이벤트를 기준삼아 다른 디제이분들에게 이야기를 하시는 일은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제가 이상한거에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만관부!POST

오~늘은~ 날씨가 영하로 떨어졌데 다들 옷 따땃히 잠구고 밥 많이 묵고 분명 아직 가을이랑 인사 덜 했는데.... 겨울이 날 보러 온다.... 슬슬 겨울잠도 준비해야될듯.... 그런 의미해서 저녁 11시 잠방 하도록 하겠슴다! 굿 이따봐

오~늘은~ 날씨가 영하로 떨어졌데 다들 옷 따땃히 잠구고 밥 많이 묵고 분명 아직 가을이랑 인사 덜 했는데.... 겨울이 날 보러 온다.... 슬슬 겨울잠도 준비해야될듯.... 그런 의미해서 저녁 11시 잠방 하도록 하겠슴다! 굿 이따봐POST

Hello everyone 자 29일 수요일에 바로 내일이죠 시민과 마피아의 한판쇼!!! 배신자 게임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인생이의 화려한 말빨과 그렇지 못한 연기 재미있게 봐주신다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과연 인생은 시민팀에서 극악무도한 마피아와 배신자를 검거할 것인가... 아니면 마피아팀이 되어 시민을 다 처단하고 악의 승리를 가져올 것인가... 또는 제 3의 중간 세력이 되어 자신만의 승리를 가져올 것인가.... 내일. 29일 저녁 8시에 종구형 방송에서 확인해보시죠!!!!!!

Hello everyone 자 29일 수요일에 바로 내일이죠 시민과 마피아의 한판쇼!!! 배신자 게임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인생이의 화려한 말빨과 그렇지 못한 연기 재미있게 봐주신다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과연 인생은 시민팀에서 극악무도한 마피아와 배신자를 검거할 것인가... 아니면 마피아팀이 되어 시민을 다 처단하고 악의 승리를 가져올 것인가... 또는 제 3의 중간 세력이 되어 자신만의 승리를 가져올 것인가.... 내일. 29일 저녁 8시에 종구형 방송에서 확인해보시죠!!!!!!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