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 | DJ 이유↬❥님의 채널

DJ 이유↬❥님의 방송 정보와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이유↬❥

이유↬❥이유↬❥

중저음 매력에 빠져볼래? 정규 월~금: 23:00~1:00 토: 랜덤 팬방 / 일: 휴방 본진: 이리온ᵒⁿ 애정 팬닉: _ON° ꕤ ིྀ 𝒯₊ ·

공지사항

내일은 아마도 휴방 🖤 다들 잘자

지난 방송 다시 듣기

캐스트

Top 팬

SASIN

♥︎•°온도(ON-DO)↬❥🐾໊

❃ cherry🍒

이리온ᵒⁿ

집 사 ꕤ ིྀ ↬❥

족씨집안 제비⌁❤︎

이현 ꕤ ིྀ

ᴗ̈ ᩚ 휘아 Ი𐑼

𓂃 구월 𓈒☂︎؈

Morgen

포스트

한번은 진지하게 얘기 해야될 거 같아서 꼭 다 읽어줬으면 좋겠어. 나는 방송이라는 게 단순히 내가 켜서 혼자 진행하는 게 아니라, 여기 있는 사람들이랑 같이 소통하고 분위기 만들어가면서 함께 만들어가는 공간이라고 생각해. 그래서 항상 최대한 좋은 분위기에서 재밌게 하려고 나름대로 신경도 많이 쓰고, 시간이나 에너지, 컨디션도 쓰면서 방송하는 건데 가끔 보면 분위기를 계속 흐리거나, 자기 하고 싶은 말만 하면서 전체적인 흐름을 깨는 경우도 있고, 굳이 하지 않아도 될 말들이나 듣는 사람 기분 상할 수 있는 말들을 너무 쉽게 하는 경우들도 많은거 같아. 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가볍게 던진 말일 수 있어도, 듣는 사람들은 기분 나쁠 수있거든. 채팅도 마찬가지야. 내가 무조건 계속 채팅 쳐달라고 하는게 아니야. 당연히 편하게 보고 갈 수도 있고, 조용히 있다가 갈 수도 있지. 근데 방송이라는 건 결국 같이 소통해가면서 만들어가는 건데, 나만 계속 떠들면 솔직히 나도 힘이 빠져. 그리고 요즘 느끼는건, 내가 방송하거나, 여기 와서 시간 쓰고 노력하면서 분위기 만들려고 하는 것들을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 경우도있는 것 같아. 근데 정말 당연한 건 하나도 없거든. 내가 방송 켜는 것도, 좋은 모습 보여주려고 하는 것도, 어떻게든 더 재밌게 하려고 노력하는 것도 절대 당연한 게 아니야. 그래서 앞으로는 계속 분위기를 흐리거나, 배려 없는 말들을 하거나, 서로 소통하려는 분위기 없이 너무 일방적인 분위기가 이어지면 그땐나도 굳이 참지 않고 바로 방종할거야. 나는 다 같이 즐겁고 좋은 분위기에서 웃으면서 방송하고 싶어서 하는 거지, 스트레스 받으면서 억지로 하고 싶지는 않아. 그러니까 한 번쯤 생각해줬으면 좋겠어. 이 방송은 나 혼자 만드는 게 아니라 여기 있는 모두가 같이 만들어가는 공간이고, 내가 여기서 보여주는 노력이나 시간, 그리고 이 방송 자체도 절대 당연한 건 아니라는 거. 서로 조금만 더 배려하면서 같이 좋은 분위기 만들어갔으면 좋겠어.

한번은 진지하게 얘기 해야될 거 같아서 꼭 다 읽어줬으면 좋겠어. 나는 방송이라는 게 단순히 내가 켜서 혼자 진행하는 게 아니라, 여기 있는 사람들이랑 같이 소통하고 분위기 만들어가면서 함께 만들어가는 공간이라고 생각해. 그래서 항상 최대한 좋은 분위기에서 재밌게 하려고 나름대로 신경도 많이 쓰고, 시간이나 에너지, 컨디션도 쓰면서 방송하는 건데 가끔 보면 분위기를 계속 흐리거나, 자기 하고 싶은 말만 하면서 전체적인 흐름을 깨는 경우도 있고, 굳이 하지 않아도 될 말들이나 듣는 사람 기분 상할 수 있는 말들을 너무 쉽게 하는 경우들도 많은거 같아. 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가볍게 던진 말일 수 있어도, 듣는 사람들은 기분 나쁠 수있거든. 채팅도 마찬가지야. 내가 무조건 계속 채팅 쳐달라고 하는게 아니야. 당연히 편하게 보고 갈 수도 있고, 조용히 있다가 갈 수도 있지. 근데 방송이라는 건 결국 같이 소통해가면서 만들어가는 건데, 나만 계속 떠들면 솔직히 나도 힘이 빠져. 그리고 요즘 느끼는건, 내가 방송하거나, 여기 와서 시간 쓰고 노력하면서 분위기 만들려고 하는 것들을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 경우도있는 것 같아. 근데 정말 당연한 건 하나도 없거든. 내가 방송 켜는 것도, 좋은 모습 보여주려고 하는 것도, 어떻게든 더 재밌게 하려고 노력하는 것도 절대 당연한 게 아니야. 그래서 앞으로는 계속 분위기를 흐리거나, 배려 없는 말들을 하거나, 서로 소통하려는 분위기 없이 너무 일방적인 분위기가 이어지면 그땐나도 굳이 참지 않고 바로 방종할거야. 나는 다 같이 즐겁고 좋은 분위기에서 웃으면서 방송하고 싶어서 하는 거지, 스트레스 받으면서 억지로 하고 싶지는 않아. 그러니까 한 번쯤 생각해줬으면 좋겠어. 이 방송은 나 혼자 만드는 게 아니라 여기 있는 모두가 같이 만들어가는 공간이고, 내가 여기서 보여주는 노력이나 시간, 그리고 이 방송 자체도 절대 당연한 건 아니라는 거. 서로 조금만 더 배려하면서 같이 좋은 분위기 만들어갔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