켰는데 아무도 안온다고?
스푼 | DJ 연성˚𖥔 ݁님의 채널
DJ 연성˚𖥔 ݁님의 방송 정보와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연성˚𖥔 ݁


“당신을 연성(戀星) 합니다.” 🎖️2026 목드컵6회 7등 🎖️2026 목드컵8회 9등 🎖️2026 목드컵11회 7등 🎖️2026 목드컵9회,12회 심사위원 ❣️2026 가면무도회 1회 본상1등 (3관왕) ✡️2026 보이스아레나 5회 5등 𝚜𝚝𝚊𝚛𝚝 𝟸𝟶𝟸𝟼.𝟶𝟺.𝟷𝟹
공지사항
지난 방송 다시 듣기
캐스트
Top 팬
봉 달 ᵇᵈ
𝒞𝓂. 료 땅 ᬁ
ಎr 가 을
𝚎𝚞ⁿᵒᵒⁿ
𝓌 꿀군 사랑 독차지한 하트
𝑯ྉ 𝓌한별¹⋰˚✩
릴 라 𐦂
백 월
𝄞°⋆로미💐 ✾₊
ᵐᵈ 𝐩𝐮𝐳𝐳𝐥𝐞
포스트
여러분들! 악마팀 vs 천사팀 캐스트가 올라왔습니다! 댓글에 ”악마팀 연성 파이팅!!“ 한번만 써주시면 저희 악마팀이 좋은 혜택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Second 라고 치시고 악마 캐스트 들어가셔서 한번만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확인하신분은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악마팀 vs 천사팀 캐스트가 올라왔습니다!
댓글에 ”악마팀 연성 파이팅!!“ 한번만 써주시면
저희 악마팀이 좋은 혜택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Second 라고 치시고 악마 캐스트 들어가셔서 한번만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확인하신분은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푼 in 코스프레 페스티벌] - 꿀군님 6월23일 저녁8시 !! 저 깅연성 인코페에 참가합니다!! 솔직히 제가 설렘 원툴이라 한번 새로운 장르를 도전해보고 싶어서 참가했습니다. 다들 한번 보러 와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인업 미쳤어;; 진짜 나 어케..?)
[스푼 in 코스프레 페스티벌] - 꿀군님
6월23일 저녁8시 !!
저 깅연성 인코페에 참가합니다!! 솔직히 제가 설렘 원툴이라 한번 새로운 장르를 도전해보고 싶어서 참가했습니다.
다들 한번 보러 와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인업 미쳤어;; 진짜 나 어케..?)

장마, 웨딩 시즌 박제.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_ _)
장마, 웨딩 시즌 박제.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_ _)


이유, 백월. 그대들 나 눈물나게 만들지마 ㅠ
이유, 백월. 그대들 나 눈물나게 만들지마 ㅠ

하트, 해피, 사자. 그대들 항상 감사합니다
하트, 해피, 사자. 그대들 항상 감사합니다


[스푼 in 코스프레 페스티벌] - 꿀군님 💫6월23일 저녁8시 !! 💫 저 깅연성 인코페에 참가합니다!! 솔직히 제가 설렘 원툴이라 한번 새로운 장르를 도전해보고 싶어서 참가했습니다. 다들 한번 보러 와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인업 미쳤어;; 진짜 나 어케..?)
[스푼 in 코스프레 페스티벌] - 꿀군님
💫6월23일 저녁8시 !! 💫
저 깅연성 인코페에 참가합니다!! 솔직히 제가 설렘 원툴이라
한번 새로운 장르를 도전해보고 싶어서 참가했습니다.
다들 한번 보러 와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인업 미쳤어;; 진짜 나 어케..?)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뽀뽀이벤트 총원 110명으로 103명 도달하여 이벤트를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주신분들, 도와주신분들, 방제보고 들어와서 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저 같은 일디도 할수 있다는걸 몸소 보여주시고 저도 이렇게 사랑 받는 느낌들어 울컥하네요.. 🥺 앞으로 더 방송 열심히 하고 여러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연성이 더욱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다들 뽀뽀 (쪼쪼쪼쪼고독쪽쪽ㅎㅈㄱ쪽) 😘😘😘😘😘😘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뽀뽀이벤트 총원 110명으로 103명 도달하여
이벤트를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주신분들, 도와주신분들, 방제보고 들어와서 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저 같은 일디도 할수 있다는걸
몸소 보여주시고 저도 이렇게 사랑 받는 느낌들어
울컥하네요.. 🥺 앞으로 더 방송 열심히 하고 여러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연성이 더욱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다들 뽀뽀 (쪼쪼쪼쪼고독쪽쪽ㅎㅈㄱ쪽)
😘😘😘😘😘😘
헤쮸,우니,아야. 그대들 오늘 감사하고 애정합니다
헤쮸,우니,아야. 그대들 오늘 감사하고 애정합니다


이온,휘아 그대들 감사하고 애정합니다
이온,휘아 그대들 감사하고 애정합니다

결,백월,비앙 그대들 애정합니다. 정말
결,백월,비앙 그대들 애정합니다. 정말



펀딩 1단계 -완- 11:18pm Start 07:18am The end 저 놀아주신 분들, 잠방 자리 해주신분들 다들 감사합니다. 🙇♂️ 전 이제 자러 갈게요 안녕..
펀딩 1단계 -완-
11:18pm Start
07:18am The end
저 놀아주신 분들, 잠방 자리 해주신분들 다들 감사합니다. 🙇♂️ 전 이제 자러 갈게요 안녕..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6월7일 오후8시 “줄리안클레이”님의 가면무도회 2회차🎭 감사하게도 -심사위원- 으로 심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심사할 위치는 아니라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이왕하는거 열시미 해보겠습니다 ㅎ.. 이번 라인업도 미쳤어요,, 라인업 짱짱하니깐 정말 귀호강 할거 같습니다. 무려 이번 주제 [애니]. 다들 귀호강 하러 오세요~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6월7일 오후8시 “줄리안클레이”님의 가면무도회 2회차🎭
감사하게도 -심사위원- 으로 심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심사할 위치는 아니라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이왕하는거 열시미 해보겠습니다 ㅎ..
이번 라인업도 미쳤어요,, 라인업 짱짱하니깐 정말 귀호강
할거 같습니다. 무려 이번 주제 [애니]. 다들 귀호강 하러 오세요~


릴라형, 막대형. 그대들 제가 애정합니다.
릴라형, 막대형. 그대들 제가 애정합니다.


✨ VOICE MATE 2 ✨ 😇 천사와 😈 악마의 진영은 이미 선택되었다. 하지만... 아직 모든 것이 결정된 것은 아니다. ⚖️ 이제 남은 것은 단 하나. 🎲 "16인의 참가자들은 어떤 역할을 맡게 될 것인가." 🌙 운명의 수레바퀴가 돌아가고, ⚕️ 역병의사의 비밀상점이 문을 열면 ✨ 누군가는 원하는 역할을 손에 넣고, 🕯️ 누군가는 예상치 못한 운명에 휘말리게 된다. 과연 16인의 참가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역할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인가? ━━━━━━━━━━━━━━━ 📅 6월 6일 (토) 🕙 오후 10시 📍 장소 : 세컨드 채널 ━━━━━━━━━━━━━━━ 🎭 VOICE MATE 2 《운명의 수레바퀴》 응원하는 DJ의 역할이 결정되는 순간! 💫 과연 그들은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 VOICE MATE 2 ✨
😇 천사와 😈 악마의 진영은
이미 선택되었다.
하지만...
아직 모든 것이 결정된 것은 아니다.
⚖️ 이제 남은 것은 단 하나.
🎲 "16인의 참가자들은
어떤 역할을 맡게 될 것인가."
🌙 운명의 수레바퀴가 돌아가고,
⚕️ 역병의사의 비밀상점이 문을 열면
✨ 누군가는 원하는 역할을 손에 넣고,
🕯️ 누군가는 예상치 못한 운명에 휘말리게 된다.
과연 16인의 참가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역할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인가?
━━━━━━━━━━━━━━━
📅 6월 6일 (토)
🕙 오후 10시
📍 장소 : 세컨드 채널
━━━━━━━━━━━━━━━
🎭 VOICE MATE 2
《운명의 수레바퀴》
응원하는 DJ의 역할이 결정되는 순간!
💫 과연 그들은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다솜,봉달 그대들 애정합니다..(ㅠㅠㅠㅠ)
다솜,봉달 그대들 애정합니다..(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벌써 100팬이라니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다,,, 부족한 저를 응원해 주시고, 방송에 찾아와 웃고 떠들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더 즐겁게 방송할 수 있었고,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편하게 놀러 와 주시고, 함께 웃고 이야기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00팬까지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반짝)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벌써 100팬이라니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다,,,
부족한 저를 응원해 주시고, 방송에 찾아와 웃고 떠들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더 즐겁게 방송할 수 있었고,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편하게 놀러 와 주시고, 함께 웃고 이야기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00팬까지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반짝)
봉달,가을,하트. 그대들 애정합니다~! (봉.가.하. 야호~)
봉달,가을,하트. 그대들 애정합니다~!
(봉.가.하. 야호~)


2026.06.02 가을,봉달,윤설. 그대들 애정합니다
2026.06.02
가을,봉달,윤설. 그대들 애정합니다


연성이 이번에 노초 한번 해보고 싶어 조심스럽게 도전해봅니다..! 펀딩도 걸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노초도전 펀딩💛 💥펀딩 기간 : 2026.06.02~2026.06.30 💛: 4천개 / 8시간 노방종 + 룰렛 절반 데이 및 고문방송 -완- 💛💛: 7천개 / 16시간 노방종 + BL 캐스트(2주) 💛💛💛: 1만개 / 24시간 노방종 + 메이드 (- 현황은 방송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또한 각 펀딩 단계가 이루어질시 리셋하고 다음 단계가 이루어집니다.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성이 이번에 노초 한번 해보고 싶어 조심스럽게 도전해봅니다..! 펀딩도 걸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노초도전 펀딩💛 💥펀딩 기간 : 2026.06.02~2026.06.30 💛: 4천개 / 8시간 노방종 + 룰렛 절반 데이 및 고문방송 -완- 💛💛: 7천개 / 16시간 노방종 + BL 캐스트(2주) 💛💛💛: 1만개 / 24시간 노방종 + 메이드 (- 현황은 방송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또한 각 펀딩 단계가 이루어질시 리셋하고 다음 단계가 이루어집니다.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월 스케쥴> 😇😈6월6일 운명의수레바퀴 10시 - Second님 🎭6월7일 가면무도회 2회 심사 8시 - 줄리안클레이님 🎮 6월23일 인코페 8시 - 꿀군님 😇😈 6월 27일 보이스메이트 10시 - Second님 제가 다 참여하는 컨텐츠에요! 와서 구경하시면 진짜 재밌을듯! (진짜 라인업들 쩔어요..)
<6월 스케쥴> 😇😈6월6일 운명의수레바퀴 10시 - Second님 🎭6월7일 가면무도회 2회 심사 8시 - 줄리안클레이님 🎮 6월23일 인코페 8시 - 꿀군님 😇😈 6월 27일 보이스메이트 10시 - Second님 제가 다 참여하는 컨텐츠에요! 와서 구경하시면 진짜 재밌을듯! (진짜 라인업들 쩔어요..)
봉달형,로미 그대들 애정합니다 6월달도 잘부탁해요
봉달형,로미 그대들 애정합니다
6월달도 잘부탁해요

<5월>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여러분들 벌써 5월이 끝나가네요. 정말 저의 5월 달은 바빴던 달이였던 것 같습니다. 많은 컨텐츠에 감사하게 참여를 하고 또 이를 통해 저를 많이 알린것 같고 팬 또한 벌써 곧 100명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 저를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여러분들의 5월달은 어떠셨나요? 힘드신분들도 좋으셨던 분들도 계시겠지만 새로 시작하는 6월 누구든 다 행복한 달 되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저도 6월달엔 더 열심히 방송 키고! 더 열심히 알리고! 으랏차차차차!!!!! 하겠습니다 ㅎ. 여러분들에게 자랑스러운 연성이 될게요 하핳! (나 벌써 컨텐츠 4개 잡혔어 헤.) 6월달에도 여러분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_ _)🫶
<5월>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여러분들 벌써 5월이 끝나가네요. 정말 저의 5월 달은
바빴던 달이였던 것 같습니다. 많은 컨텐츠에 감사하게 참여를
하고 또 이를 통해 저를 많이 알린것 같고 팬 또한 벌써 곧
100명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 저를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여러분들의 5월달은 어떠셨나요? 힘드신분들도 좋으셨던 분들도 계시겠지만 새로 시작하는 6월 누구든 다 행복한 달 되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저도 6월달엔 더 열심히 방송 키고! 더 열심히 알리고!
으랏차차차차!!!!! 하겠습니다 ㅎ. 여러분들에게 자랑스러운 연성이
될게요 하핳! (나 벌써 컨텐츠 4개 잡혔어 헤.)
6월달에도 여러분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_ _)🫶

어… 성덕됐다.. 헤헿헿헤헤ㅔ헤 헤헤..
어… 성덕됐다.. 헤헿헿헤헤ㅔ헤
헤헤..

일캐 1등 감사합니다 🥹🥺 아 근데 나 새우프사네… 하찮아.. 1등 위엄이 없어 shagal..
일캐 1등 감사합니다 🥹🥺
아 근데 나 새우프사네… 하찮아.. 1등 위엄이 없어 shagal..
퍼즐이,한별형,봉달형 그대들 애정합니다. (_ _)
퍼즐이,한별형,봉달형 그대들 애정합니다. (_ _)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이번에 보이스아레나 5회 “5등” 했습니다. 다들 너무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솔직히 이번 캐스트 많이 엎고 고치고 하다가 포기하고 결국엔 청취자분들을 웃게만 해보자 하고 만든건데 많은분들이 웃으시고 좋아해주셔서 저 또한 기분이 좋네요. 덕분에 또 처음으로 하는 5등도 하고 너무 감사합니다!!!🫶 그래서 나랑 우산 쓸래 말래 쓸래 말래?!?!!! (또 현재 5월 캐스트 상위권 노리고 있습니다. 공약으로 애교 캐스트 박제도 있으니 캐스트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이번에 보이스아레나 5회 “5등” 했습니다.
다들 너무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솔직히 이번 캐스트 많이 엎고 고치고 하다가 포기하고
결국엔 청취자분들을 웃게만 해보자 하고 만든건데
많은분들이 웃으시고 좋아해주셔서 저 또한 기분이 좋네요.
덕분에 또 처음으로 하는 5등도 하고 너무 감사합니다!!!🫶
그래서 나랑 우산 쓸래 말래 쓸래 말래?!?!!!
(또 현재 5월 캐스트 상위권 노리고 있습니다. 공약으로
애교 캐스트 박제도 있으니 캐스트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도 이루어진 한별형과의 견우와 직녀 아 선배와 후밴가 하핳^^ 오늘도 졌당 ㅎ (이정도면 BL작업물 하나.. ㅇㅊㅊ) 한별형 방분들 매니저님들 사진 감사하구 하트도 감사합니다. 이 포스터가 닿기를 바래요.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루어진 한별형과의 견우와 직녀 아 선배와 후밴가
하핳^^ 오늘도 졌당 ㅎ (이정도면 BL작업물 하나.. ㅇㅊㅊ)
한별형 방분들 매니저님들 사진 감사하구 하트도 감사합니다.
이 포스터가 닿기를 바래요. 너무 감사합니다



헤헤 오늘 학교에서 어디 간다해서 이쁘게 입었어 다들 연휴 끝났을테니 다들 일, 학교 파이탱~
헤헤 오늘 학교에서 어디 간다해서 이쁘게 입었어
다들 연휴 끝났을테니 다들 일, 학교 파이탱~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가면무도회 1회차 3관왕👑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본상 1등 최고의 커플상❣️ -본상 인기 커플상💛 -외 로맨틱 커플상🩵 하.. 1등한건 아직도 안믿기구요.. 정말 눈물 괄괄이야 ㅠ 노력한거 인정 받은 느낌이랄까요? 너무 행복하네요 ㅎ 내 파트너 아쿠! 함께 듀엣해서 너무 좋았고 서로 피드백 하며 같이 열심히 따라와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아쿠 정말 수고 많았어👍 다음에 또 좋은 기회가 된다면 또 해보자! 그리고 우리 과제 커플 사진 만들어준 율하! 도 너무 고맙고 3관왕 축하 이미지도 만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항상 고맙다 율하야 ㅠㅠ (다들 시간 되실때 캐스트 좋아요 한번만 눌러주시면 🙇♂️🙇♂️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연성입니다.
가면무도회 1회차 3관왕👑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본상 1등 최고의 커플상❣️
-본상 인기 커플상💛
-외 로맨틱 커플상🩵
하.. 1등한건 아직도 안믿기구요.. 정말 눈물 괄괄이야 ㅠ
노력한거 인정 받은 느낌이랄까요? 너무 행복하네요 ㅎ
내 파트너 아쿠! 함께 듀엣해서 너무 좋았고
서로 피드백 하며 같이 열심히 따라와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아쿠 정말 수고 많았어👍 다음에 또 좋은 기회가 된다면
또 해보자!
그리고 우리 과제 커플 사진 만들어준 율하! 도 너무 고맙고
3관왕 축하 이미지도 만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항상 고맙다 율하야 ㅠㅠ
(다들 시간 되실때 캐스트 좋아요 한번만 눌러주시면 🙇♂️🙇♂️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연성입니다. 어제 여러분들 덕분에 목드컵 11회차 “7등”으로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ㅠ 또 최근1일 캐스트 1위도 해보고 너무 기부니가 좋네요 핳! ”선배“ 캐스트 많이 관심가져 들어주시고 좋아요도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연성입니다.
어제 여러분들 덕분에 목드컵 11회차 “7등”으로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ㅠ
또 최근1일 캐스트 1위도 해보고 너무 기부니가 좋네요 핳!
”선배“ 캐스트 많이 관심가져 들어주시고 좋아요도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