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 | DJ ✔️온 유님의 채널

DJ ✔️온 유님의 방송 정보와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온 유

✔️온 유✔️온 유

✔️ 체크단 ”여러분은 제 세상 입니다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공지사항

저녁 8시 소개팅

지난 방송 다시 듣기

캐스트

Top 팬

가 로 ㉣🪽ᐝ

30

오예스 𐒖𐒒

『 𝙹_⚡️』

다비 ♙

크롱 🪽ᐝ

은 지🪽ᐝ

10

•. 𝑠𝑎𝑤𝑒𝑜𝑙

10

HARIBO 🪽ᐝ

허 니 🪽ᐝ

10

최강 한화 우승 🪽ᐝ

포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피치 못할 게시물 하나 올려드립니다 공지에도 쓸 예정인 말이라 포스트 또는 공지 확인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서론 을 막론하고, 감기 몸살이 너무 심하게 걸려서 얼마나 걸릴진 모르겠지만 소개팅 방송은 잠깐 쉬어야 할거 같습니다 . 빠른 쾌유가 되는 대로 소개팅 방송을 다시 킬 예정입니다 .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몸 관리 잘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피치 못할 게시물 하나 올려드립니다 공지에도 쓸 예정인 말이라 포스트 또는 공지 확인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서론 을 막론하고, 감기 몸살이 너무 심하게 걸려서 얼마나 걸릴진 모르겠지만 소개팅 방송은 잠깐 쉬어야 할거 같습니다 . 빠른 쾌유가 되는 대로 소개팅 방송을 다시 킬 예정입니다 .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몸 관리 잘 하겠습니다,,,

✔️체크단 육하원칙 6월 27일 (토) [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 (Ex, 레디가 지금 일본에서 라멘을 식당에서 주문해 손으로 먹는다) ✔️시청자가 하나씩 룰렛을 추가 후 돌리면서 디제이에게 미션을 주는 방송 ! ✔️펀딩이 채워진다면 직접 체크단 디제이들이 미션을 수행합니다 ! ⭕️ 레디, 론나, 쭈, 온유, 업할배 참여 ⭕️ ⭕️ 6월 27일 9시 론나방송 본방사수 ⭕️

✔️체크단 육하원칙 6월 27일 (토) [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 (Ex, 레디가 지금 일본에서 라멘을 식당에서 주문해 손으로 먹는다) ✔️시청자가 하나씩 룰렛을 추가 후 돌리면서 디제이에게 미션을 주는 방송 ! ✔️펀딩이 채워진다면 직접 체크단 디제이들이 미션을 수행합니다 ! ⭕️ 레디, 론나, 쭈, 온유, 업할배 참여 ⭕️ ⭕️ 6월 27일 9시 론나방송 본방사수 ⭕️POST

뭐, 다른 디제이 분들은 어떻게 도용 검사를 진행하시는 것에 대해선 모르겠지만, 여자분은 여자 관리자분이 남자분은 남자 관리자 또는 제가 직접 영상통화 와 신분증 앞자리까지 봅니다. 물론 이게 불편하시거나 동의에 원치 않으시면 팬닉도 받지 않는 사람입니다. 제 팬닉 중 한 명이 도용이다 뭐 도용인 애도 팬닉을 받냐 검사 안 하냐라고 하는데, 그 당신들이 말하는 도용 팬닉은 도용을 하고 다녔을 시절에는 제 팬닉도 아니었습니다 단지, 도용하는 걸 잡아서 "더 이상 도용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에게 사과도 하고 앞으로 도용하지 말라" 하면서 그 친구는 본인 기준 모든 지인에게 연락을 돌려 사과와 용서를 구했습니다 전 그 친구의 사과와 용서를 구하는 모습이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망설임 없이 바로잡는 모습을 보며 멋있어서 제 팬닉으로 데리고 있는 겁니다. 저랑 오랫동안 지내온 분들은 제 성격을 아실 겁니다. 전 구태여 제 사람들 안 좋은 이야기, 좋은 이야기 남한테 얘기하지 않으며 퍼트리지도 해명을 하지도 않습니다. 전후 상황 게시글 올렸으니 더 이상에 왈가왈부는 하지 마세요. 그리고 궁금한 게 있으면 뒤에서 그러지들 말고 저한테 연락 주시면 됩니다. 이 게시물 이후로 넷상 찐따님들 상대 안 할 거니까, 이 워딩에 긁히시거나 제 게시물에 긁히시면 연락 주세요. 실제로 만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뭐, 다른 디제이 분들은 어떻게 도용 검사를 진행하시는 것에 대해선 모르겠지만, 여자분은 여자 관리자분이 남자분은 남자 관리자 또는 제가 직접 영상통화 와 신분증 앞자리까지 봅니다. 물론 이게 불편하시거나 동의에 원치 않으시면 팬닉도 받지 않는 사람입니다. 제 팬닉 중 한 명이 도용이다 뭐 도용인 애도 팬닉을 받냐 검사 안 하냐라고 하는데, 그 당신들이 말하는 도용 팬닉은 도용을 하고 다녔을 시절에는 제 팬닉도 아니었습니다 단지, 도용하는 걸 잡아서 "더 이상 도용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에게 사과도 하고 앞으로 도용하지 말라" 하면서 그 친구는 본인 기준 모든 지인에게 연락을 돌려 사과와 용서를 구했습니다 전 그 친구의 사과와 용서를 구하는 모습이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망설임 없이 바로잡는 모습을 보며 멋있어서 제 팬닉으로 데리고 있는 겁니다. 저랑 오랫동안 지내온 분들은 제 성격을 아실 겁니다. 전 구태여 제 사람들 안 좋은 이야기, 좋은 이야기 남한테 얘기하지 않으며 퍼트리지도 해명을 하지도 않습니다. 전후 상황 게시글 올렸으니 더 이상에 왈가왈부는 하지 마세요. 그리고 궁금한 게 있으면 뒤에서 그러지들 말고 저한테 연락 주시면 됩니다. 이 게시물 이후로 넷상 찐따님들 상대 안 할 거니까, 이 워딩에 긁히시거나 제 게시물에 긁히시면 연락 주세요. 실제로 만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