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 | DJ ⧝ 네이티브님의 채널

DJ ⧝ 네이티브님의 방송 정보와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 네이티브

 ⧝  네이티브 ⧝  네이티브

𝙲𝚁𝙴𝚆 : ⧝ 팬닉 : ᴺᴱ 유쾌, 통쾌, 시원한 RADIO 📻 정규 PM 7 : 00 대표컨텐츠 : 마피아게임, 네이중심, 네면가왕, 노방종 & 고문, 유쾌상쾌 소통 2017년 3개월 민트 choice 2018년 10개월 민트 choice 2019년 5개월 민트 choice 2023년 4개월 star choice 2023년 저녁 왕좌의 게임 1위 2023년 어덕행덕 2023년 7월 top choice 2026년 4월 star choice 2026년 5월 star choice 2026년 6월 star choice 2026 로즈데이 탑초 & 스초이벤트 1등!

공지사항

방송 on! 오늘의 후원 Mvp ✨️ : 가을누나 오늘의 좋아요 Mvp ❤️ : 체리누나 " 불안하지 말고 항상 평온하길 "

지난 방송 다시 듣기

캐스트

Top 팬

ᴺᴱ 쉿, 티브중 나얌

30

큐 잉 ᶜᴴᵁ😘

ᴺᴱ 쉿, 티브𝕄𝕍ℙ중 설매화⚘

30

경이 키보드 ꔚ

⧝ 비 앙

20

ᴺᴱ 쉿, 티브중 보노

20

우대표 ᶜᴴᵁ😘

ᴺᴱ 쉿, 티브중 쭈압

20

ಎr 가 을

ᴺᴱ 쉿, 티브중 체리

30

포스트

오늘 황홀했습니다,, 오늘 8시간동안 함께해주신 네밀리들 너무 고생 많았고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최고입니다 힘차게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매화누나 #12486 #쩔어레스고 #무한크루 화이팅 ps. 매화누나 슈퍼캐리,, 최고 9년지기누나입니다

오늘 황홀했습니다,, 오늘 8시간동안 함께해주신 네밀리들 너무 고생 많았고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최고입니다 힘차게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매화누나 #12486 #쩔어레스고 #무한크루 화이팅 ps. 매화누나 슈퍼캐리,, 최고 9년지기누나입니다 POSTPOST

오늘 무한크루 x 무한즈 첫 컨텐츠였는데 다들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올만에 힐링 & 낭만스푼 했습니다~! 또 재밌는 컨텐츠와 재밌는 방송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결과는 2등..! 결과를 떠나 너무나도 즐거운 2시간이였습니다! 다들 즐겁고 행복한 밤 되시고 네밀리, 비사단, 유별단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ps. 무한크루 많관부~!

오늘 무한크루 x 무한즈 첫 컨텐츠였는데 다들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올만에 힐링 & 낭만스푼 했습니다~! 또 재밌는 컨텐츠와 재밌는 방송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결과는 2등..! 결과를 떠나 너무나도 즐거운 2시간이였습니다! 다들 즐겁고 행복한 밤 되시고 네밀리, 비사단, 유별단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ps. 무한크루 많관부~! POST

< 쉿, 티브공지중 > : 비앙 x 네이티브 x 유화 ( 스푼대결 ) : 6월 20일 오후 11시 (2시간동안 진행) 방송 끝난 후 각자 받은 스푼수 계산해서 1,2,3등 정함 : # 스푼 대결, # 방방봐, # 네밀리, # 무한크루, # 자신없음 # 쉿, 티브 대결중 비앙님과 유화님 함께 컨텐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이왕 스푼 대결인거 즐겁게 즐겨보입시다~! 무한크루 x 무한즈,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묵크묵크

< 쉿, 티브공지중 > : 비앙 x 네이티브 x 유화 ( 스푼대결 ) : 6월 20일 오후 11시 (2시간동안 진행) 방송 끝난 후 각자 받은 스푼수 계산해서 1,2,3등 정함 : # 스푼 대결, # 방방봐, # 네밀리, # 무한크루, # 자신없음 # 쉿, 티브 대결중 비앙님과 유화님 함께 컨텐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이왕 스푼 대결인거 즐겁게 즐겨보입시다~! 무한크루 x 무한즈,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묵크묵크POST

후원해주신 모든분들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행복한 방송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밤 되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마무리 되십셔어~! ps. 박제해준 나얌이,체리누나 고맙습니다~!

후원해주신 모든분들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행복한 방송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밤 되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마무리 되십셔어~! ps. 박제해준 나얌이,체리누나 고맙습니다~! POST

후원해주신 분들 다들 감사드립니다,, 많은 일이 있었고 안타까운 일도 있었지만 네밀리 덕에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 제 시청자들은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할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나얌 회장님 , 네밀리들 항상 고맙습니다 지금 시기에는 제가 힐링을 받고 있는것 같은데 다시 웃긴 방송과 힐링 되는 방송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따 오후 5시 30분에 봅시다~!

후원해주신 분들 다들 감사드립니다,, 많은 일이 있었고 안타까운 일도 있었지만 네밀리 덕에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 제 시청자들은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할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나얌 회장님 , 네밀리들 항상 고맙습니다 지금 시기에는 제가 힐링을 받고 있는것 같은데 다시 웃긴 방송과 힐링 되는 방송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따 오후 5시 30분에 봅시다~! POST

<6월 10일 ~ 13일 박제 >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일들이 있었지만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더 힘차게 달리고 있습니다 항상 재밌는 방송과 즐거운 컨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십셔~! 오늘은 오후 5시에 뵙겠습니다~! ps. 박제해주신 나얌이 고맙습니다, 무한크루 많관부!

<6월 10일 ~ 13일 박제 >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일들이 있었지만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더 힘차게 달리고 있습니다 항상 재밌는 방송과 즐거운 컨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십셔~! 오늘은 오후 5시에 뵙겠습니다~! ps. 박제해주신 나얌이 고맙습니다, 무한크루 많관부!POST

<오늘 오후 방송> 오늘 오후 정규 방송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들 무한크루 사랑해주시고 모두가 다같이 즐길수 있는 컨텐츠로 인사드리는 디제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행복하시고 일하고 9시에 봅시다~! 오늘도 많은 분들이 후원해주셨는데 그중 비앙이누나 항상 감사합니다~! ps. 박제판은 다시 이후에 완성 됐을때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오후 방송> 오늘 오후 정규 방송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들 무한크루 사랑해주시고 모두가 다같이 즐길수 있는 컨텐츠로 인사드리는 디제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행복하시고 일하고 9시에 봅시다~! 오늘도 많은 분들이 후원해주셨는데 그중 비앙이누나 항상 감사합니다~! ps. 박제판은 다시 이후에 완성 됐을때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POSTPOST

<어제자 박제푼> 얼떨결에 탑초 도전기가 되었는데 많은 후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재밌는 방송과 즐거운 웃음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네밀리들과 무한크루 사랑해주시는 모든분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셔~! 5시에 뵙겠습니다~!

<어제자 박제푼> 얼떨결에 탑초 도전기가 되었는데 많은 후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재밌는 방송과 즐거운 웃음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네밀리들과 무한크루 사랑해주시는 모든분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셔~! 5시에 뵙겠습니다~!POST

<스푼 도장깨기> 2025 pick 도장깨기 후원해주신 모든 네밀리들 너무 감사합니다~! 시작하자마자 던져버린 가을이누나 최고였습니다~! 감사한 마음 가지고 많은 컨텐츠와 재밌는 방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ps. 박제 만들어준 나얌이 고맙습니다

<스푼 도장깨기> 2025 pick 도장깨기 후원해주신 모든 네밀리들 너무 감사합니다~! 시작하자마자 던져버린 가을이누나 최고였습니다~! 감사한 마음 가지고 많은 컨텐츠와 재밌는 방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ps. 박제 만들어준 나얌이 고맙습니다POSTPOSTPOST

<이벤트스푼 도장깨기> 끼야후,,,,, 진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방송과 행복한 방송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ps. 무한크루 많이 사랑해주시구 오늘 박제푼은 취취인,, 관계로 내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오후 3시에 봐요~!

<이벤트스푼 도장깨기> 끼야후,,,,, 진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방송과 행복한 방송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ps. 무한크루 많이 사랑해주시구 오늘 박제푼은 취취인,, 관계로 내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오후 3시에 봐요~!POSTPOSTPOST

無(없을 무) : 끝이 없음 限(한계 한) : 경계, 한계 → 무한(無限) = 끝이 없음, 한계가 없음 𝙲𝚁𝙴𝚆 : ⧝ with. 비앙 무한한 웃음과 컨텐츠로 앞으로도 재밌게 만들어나가겠다는뜻으로 크루를 만들어봤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우리 네밀리 여러분들과 제 방 시청자 여러분들은 팬닉은 유지하구 자기소개에 𝙲𝚁𝙴𝚆 : ⧝ 만 넣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서로 디제이끼리는 크루명만 달기로 해서 팬닉은 팬덤만 다는걸로 결정을 했기에 크루명만 달아놓겠습니다~! 이번달 화이팅 해볼게요~! 우리는 내일 오후 3시에 봐요!

無(없을 무) : 끝이 없음 限(한계 한) : 경계, 한계 → 무한(無限) = 끝이 없음, 한계가 없음 𝙲𝚁𝙴𝚆 : ⧝ with. 비앙 무한한 웃음과 컨텐츠로 앞으로도 재밌게 만들어나가겠다는뜻으로 크루를 만들어봤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우리 네밀리 여러분들과 제 방 시청자 여러분들은 팬닉은 유지하구 자기소개에 𝙲𝚁𝙴𝚆 : ⧝ 만 넣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서로 디제이끼리는 크루명만 달기로 해서 팬닉은 팬덤만 다는걸로 결정을 했기에 크루명만 달아놓겠습니다~! 이번달 화이팅 해볼게요~! 우리는 내일 오후 3시에 봐요! POST

스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노방종,, 222시간이 되었다가 퇴근합니다,, 6월달도 여러분들과 항상 재밌고 즐거운 방송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내일 오후 3시에 봐요~! ps. 룰렛은 너무 많아가,, 박제를 못했습니다 월초부터 룰렛사랑,, 감사드립니다~!

스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노방종,, 222시간이 되었다가 퇴근합니다,, 6월달도 여러분들과 항상 재밌고 즐거운 방송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내일 오후 3시에 봐요~! ps. 룰렛은 너무 많아가,, 박제를 못했습니다 월초부터 룰렛사랑,, 감사드립니다~! POST

5월도 함께해주신 우리 모든 네밀리와 시청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모둔 순간에 여러분들이 있어서 더욱더 보람차고 즐겁고 행복한 한 달 이였습니다 언제나 여러분들께서 웃고 싶을때 찾아올수 있는 디제이 "네이티브"가 함께하겠습니다 다들 5월달도 너무 고생 많으셨고 6월달에는 더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사랑하고 애정합니다 네밀리들 ♥︎

5월도 함께해주신 우리 모든 네밀리와 시청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모둔 순간에 여러분들이 있어서 더욱더 보람차고 즐겁고 행복한 한 달 이였습니다 언제나 여러분들께서 웃고 싶을때 찾아올수 있는 디제이 "네이티브"가 함께하겠습니다 다들 5월달도 너무 고생 많으셨고 6월달에는 더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사랑하고 애정합니다 네밀리들 ♥︎POST

< 네면가왕 3회차 > 네면가왕 3회차 가왕님도 우리 박자보다 앞서가는 인생님입니다!! 과연 4대까지 가실지 기대가됩니다..! 2주동안 참여곡 만들어주신 우리 시청자, 네밀리 여러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고 2시간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못 들으신분들은 캐스트 및 다시듣기로 남겨놨으니 다시 들어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우리는 이따 10시에 소통 방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네면가왕 3회차 > 네면가왕 3회차 가왕님도 우리 박자보다 앞서가는 인생님입니다!! 과연 4대까지 가실지 기대가됩니다..! 2주동안 참여곡 만들어주신 우리 시청자, 네밀리 여러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고 2시간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못 들으신분들은 캐스트 및 다시듣기로 남겨놨으니 다시 들어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우리는 이따 10시에 소통 방송으로 찾아뵙겠습니다~!POST

오늘 정규 방송은 휴방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스로 힐링 좀 하고 오겠습니다 네밀리와 찾아와주시는 청취자와 비제이분들 항상 행복하길 바라며 여기 안에서는 스스로 마음 아픈일 안 생기길 바랍니다 저 또한 불편한 일이 있더라도 인내와 소통으로 풀어나가니 서로들도 그러길 바랍니다~! 웃는 얼굴로 오늘 잠방 혹은 낼 정규 시간에 찾아오겠습니다 기다려주는 네밀리들 오늘만 스스로 좀 놀다 올테니 다들 네이루~! - 스초도전중인 큥누와 마이콜분장 비앙누나 많관부 -

오늘 정규 방송은 휴방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스로 힐링 좀 하고 오겠습니다 네밀리와 찾아와주시는 청취자와 비제이분들 항상 행복하길 바라며 여기 안에서는 스스로 마음 아픈일 안 생기길 바랍니다 저 또한 불편한 일이 있더라도 인내와 소통으로 풀어나가니 서로들도 그러길 바랍니다~! 웃는 얼굴로 오늘 잠방 혹은 낼 정규 시간에 찾아오겠습니다 기다려주는 네밀리들 오늘만 스스로 좀 놀다 올테니 다들 네이루~! - 스초도전중인 큥누와 마이콜분장 비앙누나 많관부 - POST

<오늘 오후 방송 박제> 도파민 넘치는 오후 방송 덕분에 너무나도 고마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재밌는 방송으로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옆집까지 찾아오게 하는 제 성량 때문에 방음부스를 구매하구 남은 리방 달리도록하겠습니다ㅠㅠ 오늘 정규 7시는 휴방이구 우리는 내일 봐요! 좋은 주말 되십쇼 네밀리들! ps. 우버형은 최고다

<오늘 오후 방송 박제> 도파민 넘치는 오후 방송 덕분에 너무나도 고마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재밌는 방송으로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옆집까지 찾아오게 하는 제 성량 때문에 방음부스를 구매하구 남은 리방 달리도록하겠습니다ㅠㅠ 오늘 정규 7시는 휴방이구 우리는 내일 봐요! 좋은 주말 되십쇼 네밀리들! ps. 우버형은 최고다POST

박제판 > 항상 방송 사랑해주시는 모든 네밀리 시청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쉼 없이 달려오면서 놓쳐왔던것들 챙기러 가보겠습니다 나얌이 회장님 항상 여러모로 항상 너무 고맙습니다~ 비앙누나는 항상 방송 응원하고 늘 재밌는 방송 되시길 바랍니다 우버형님은 은은한 힐링 및 재밌는 드립 감사드립니다 든든합니다 큥누는 항상 장난끼 많은 동생 받아주느라 고생이 많아 고마워 율운이는 내 친구로써 항상 덕분에 웃는다 이로랑 오래보자 커비는 항상 즐겁다고 말해줘서 너무 고맙고 미루 항상 은은한 도파민자 고맙다! 미온누나 항상 잔잔한 도파민을 찾으시는데 방송 응원합니다 루나야 엑셀 끊자 노방종은 미안했다 퇴근푼 받은걸 어떡해. 장난이고 ㅋㅋㅋㅋ 고맙다 덕분에 많이 웃었다 ps. 항상 방송 재밌게 즐겨주는 우리 네밀리들 고맙습니다

박제판 > 항상 방송 사랑해주시는 모든 네밀리 시청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쉼 없이 달려오면서 놓쳐왔던것들 챙기러 가보겠습니다 나얌이 회장님 항상 여러모로 항상 너무 고맙습니다~ 비앙누나는 항상 방송 응원하고 늘 재밌는 방송 되시길 바랍니다 우버형님은 은은한 힐링 및 재밌는 드립 감사드립니다 든든합니다 큥누는 항상 장난끼 많은 동생 받아주느라 고생이 많아 고마워 율운이는 내 친구로써 항상 덕분에 웃는다 이로랑 오래보자 커비는 항상 즐겁다고 말해줘서 너무 고맙고 미루 항상 은은한 도파민자 고맙다! 미온누나 항상 잔잔한 도파민을 찾으시는데 방송 응원합니다 루나야 엑셀 끊자 노방종은 미안했다 퇴근푼 받은걸 어떡해. 장난이고 ㅋㅋㅋㅋ 고맙다 덕분에 많이 웃었다 ps. 항상 방송 재밌게 즐겨주는 우리 네밀리들 고맙습니다 POST

< 네면가왕 2회차 > 가왕은....! 또 1대가왕 "박자보다앞서가는 인생"님입니다~! 다시한번 1대,2대 가왕 우승 축하드립니다~! 과연 2주 뒤에 3대가왕 자리를 지킬실지 기대가 됩니다 항상 즐겨주시는 컨텐츠 "네면가왕" 네밀리뿐만 아니라 모든 시청자분들께서 참여하실수 있으시니 다음 5월 30일 저녁 6시전까지 "스푼 네이티브"로 Ai노래, 직접부른노래 모든걸로 참여하실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네면가왕은 5월 30일 저녁 7시 (1라운드) 2시간 5월 31일 저녁 7시 (2,3라운드 가왕전) 2시간 이렇게 진행됩니다! ps. 이번에 참여해주신 8명 시청자분 모두다 감사드립니다

< 네면가왕 2회차 > 가왕은....! 또 1대가왕 "박자보다앞서가는 인생"님입니다~! 다시한번 1대,2대 가왕 우승 축하드립니다~! 과연 2주 뒤에 3대가왕 자리를 지킬실지 기대가 됩니다 항상 즐겨주시는 컨텐츠 "네면가왕" 네밀리뿐만 아니라 모든 시청자분들께서 참여하실수 있으시니 다음 5월 30일 저녁 6시전까지 "스푼 네이티브"로 Ai노래, 직접부른노래 모든걸로 참여하실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네면가왕은 5월 30일 저녁 7시 (1라운드) 2시간 5월 31일 저녁 7시 (2,3라운드 가왕전) 2시간 이렇게 진행됩니다! ps. 이번에 참여해주신 8명 시청자분 모두다 감사드립니다POST

네밀리들 😄 3일동안 62시간 노방종 하며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고생하셨습니다 스푼하면서 마지막으로 드래곤볼 모아보고싶었다는 한마디에 도와주신 매화누나, 차차형, 우버형, 궁채형, 도롱이누나, 백의형님, 걸리형님, 큐잉이누나, 커비, 달이, 멈무, 미루, 사과님, 홍조, 태태, 유이, 뭉클이형 보노, 겨울이누나, 체리누나, 나얌이, 이팔누나, 쭈압누나, 타라누나 하진이, 루나님, 메디형(?), 보름누나, 쓰비형, 우피, 러브, 에디형, 지혜 하트 , 외 5분까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즐겁고 행복한 방송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ps. 박제해준 나얌이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네밀리들 😄 3일동안 62시간 노방종 하며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고생하셨습니다 스푼하면서 마지막으로 드래곤볼 모아보고싶었다는 한마디에 도와주신 매화누나, 차차형, 우버형, 궁채형, 도롱이누나, 백의형님, 걸리형님, 큐잉이누나, 커비, 달이, 멈무, 미루, 사과님, 홍조, 태태, 유이, 뭉클이형 보노, 겨울이누나, 체리누나, 나얌이, 이팔누나, 쭈압누나, 타라누나 하진이, 루나님, 메디형(?), 보름누나, 쓰비형, 우피, 러브, 에디형, 지혜 하트 , 외 5분까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즐겁고 행복한 방송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ps. 박제해준 나얌이 진심으로 고맙습니다!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