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 | DJ 이 음 ¨̯님의 채널

DJ 이 음 ¨̯님의 방송 정보와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이 음 ¨̯

이 음 ¨̯이 음 ¨̯

¨̯

공지사항

10시 돌아옵니다

지난 방송 다시 듣기

캐스트

Top 팬

igno

10

빙그레

10

하이

땃쥐/7월 서울 코믹월드 갑니다

푸닝 ㅎᩚ ₐₙⳊ

𝒪𝓃

맹 구 ʰ ྀི

이 으 미 분 신

🧀

포스트

안녕하세요 이음이에요 2025년 마지막이여서 긴 글을 써봅니다 저에겐 올 한해에 가장 많은 일이 있었고 가장 힘든 한해였던거 같아요 부모님도 나날이 많이 아프시기도 했고 그런 이유에 있어서 저도 같이 지쳐가는 것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부득이하게 걔정을 넘어오게 되었지만 이 계기를 통해서 내년에는 다양한것을 시도 해보려 합니다. 더 바빠지고 힘들겠지만 어쩌겠습니까 제 인생이 이꼬라지 인걸... 아무튼 여러분들은 올 한해 어떠셨나요? 이번이 힘들었으면 내년에 더 좋은 한해가 기다리고 있겠다 하면서 몇시간 안남은 올해도 잘 견뎌내보자구요!! 1월 1일 방송은 없을 예정이에요 워낙 키는 사람도 많을거고 저는 술 먹을거거든요 물론 집에서...에.... 내년에는 여러분들과 많은 인연으로 이어보는 이음이 되어보겠습니다. 회사에서 급히 쓰는 중이라서요 엄... 마지막 글인데 성의 없이 생각나는대로 적고 있거든요...? 오늘 안에 집에 꼭 들어가야니깐 여기까지 적고 더 많은 말은 방송에서 하기로 해요 여러분들 많이 조아합니다...에... 내년에 만나요

안녕하세요 이음이에요 2025년 마지막이여서 긴 글을 써봅니다 저에겐 올 한해에 가장 많은 일이 있었고 가장 힘든 한해였던거 같아요 부모님도 나날이 많이 아프시기도 했고 그런 이유에 있어서 저도 같이 지쳐가는 것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부득이하게 걔정을 넘어오게 되었지만 이 계기를 통해서 내년에는 다양한것을 시도 해보려 합니다. 더 바빠지고 힘들겠지만 어쩌겠습니까 제 인생이 이꼬라지 인걸... 아무튼 여러분들은 올 한해 어떠셨나요? 이번이 힘들었으면 내년에 더 좋은 한해가 기다리고 있겠다 하면서 몇시간 안남은 올해도 잘 견뎌내보자구요!! 1월 1일 방송은 없을 예정이에요 워낙 키는 사람도 많을거고 저는 술 먹을거거든요 물론 집에서...에.... 내년에는 여러분들과 많은 인연으로 이어보는 이음이 되어보겠습니다. 회사에서 급히 쓰는 중이라서요 엄... 마지막 글인데 성의 없이 생각나는대로 적고 있거든요...? 오늘 안에 집에 꼭 들어가야니깐 여기까지 적고 더 많은 말은 방송에서 하기로 해요 여러분들 많이 조아합니다...에... 내년에 만나요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