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 | DJ 안 토 니 𐂾ª 님의 채널

DJ 안 토 니 𐂾ª 님의 방송 정보와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안 토 니 𐂾ª

안 토 니  𐂾ª 안 토 니  𐂾ª

YOUTUBE : 안토니뮤직

공지사항

지난 방송 다시 듣기

캐스트

Top 팬

텐 시 𐂾ª

30

benignant 𐂾ª

30

🔹나는 낑멍뚱ツ๑

🍊

30

일 리 𐂾ª

눈누난나

시 즌 𐂾ª

원더러 𐂾ª

20

Julie 𐂾ª

ʀɨиɑ

30

포스트

Hello, mate :) 안녕하세요 안토니 입니다! 어제 방종하고 작업실에서 나간다고 늦게나마 감사 인사를 이렇게 전하네요🥰 믿겨지지도 않지만 하루하루 그렇게 노래하다보니 벌써 9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처음 방송을 할 때에는 이 시간이 이렇게 오래 이어질 거라고는 상상하지 못했고, 그저 숨만 쉬어보자고 했던 그런 날들의 연속이었는데 돌아보니 그 안에는 정말 수많은 밤과 낮, 노래들, 목소리, 그리고 함께해준 소중한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그런 축하와 따뜻한 말과 응원들이 늘 '잘 하고 있는거 맞나..?' 라고 고민하고 움츠려들던 저를 다독여 주며 '지금껏 걸어온 길이 절대 틀리지 않고 잘 해온 결과' 라고 말해주며 인정받는 느낌이라 어제는 굉장히 울컥했습니다.(다행히 안울었다!!ㅋㅎ) 기념 방송에 함께 자리를 지켜주신 분들, 잠깐이라도 들러 축하해주신 분들, 오래전부터 지금까지 기억해주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완벽한 방송은 아니었지만, 그럼에도 제 목소리를 기다려주고 노래를 기다려주고, 좋아해 줘서,, 그리고 함께 웃어주고, 이야기를 들어주며 응원해준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그 마음들 하나하나 너무 소중하게 기억하고 있고 또 잊어버리지 않도록 할게요 함께해줘서 고맙고, 앞으로의 시간도 천천히, 따뜻하게 같이 걸어가요. Thanks for your heart♥️

Hello, mate :) 안녕하세요 안토니 입니다! 어제 방종하고 작업실에서 나간다고 늦게나마 감사 인사를 이렇게 전하네요🥰 믿겨지지도 않지만 하루하루 그렇게 노래하다보니 벌써 9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처음 방송을 할 때에는 이 시간이 이렇게 오래 이어질 거라고는 상상하지 못했고, 그저 숨만 쉬어보자고 했던 그런 날들의 연속이었는데 돌아보니 그 안에는 정말 수많은 밤과 낮, 노래들, 목소리, 그리고 함께해준 소중한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그런 축하와 따뜻한 말과 응원들이 늘 '잘 하고 있는거 맞나..?' 라고 고민하고 움츠려들던 저를 다독여 주며 '지금껏 걸어온 길이 절대 틀리지 않고 잘 해온 결과' 라고 말해주며 인정받는 느낌이라 어제는 굉장히 울컥했습니다.(다행히 안울었다!!ㅋㅎ) 기념 방송에 함께 자리를 지켜주신 분들, 잠깐이라도 들러 축하해주신 분들, 오래전부터 지금까지 기억해주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완벽한 방송은 아니었지만, 그럼에도 제 목소리를 기다려주고 노래를 기다려주고, 좋아해 줘서,, 그리고 함께 웃어주고, 이야기를 들어주며 응원해준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그 마음들 하나하나 너무 소중하게 기억하고 있고 또 잊어버리지 않도록 할게요 함께해줘서 고맙고, 앞으로의 시간도 천천히, 따뜻하게 같이 걸어가요. Thanks for your heart♥️POSTPOST

9ᵀᴴ 𝑨𝒏𝒏𝒊𝒗𝒆𝒓𝒔𝒂𝒓𝒚 (◍´͈ ᵕ `͈ ◍) Hello mate :) 쑥스럽긴 한데,, 그래도 먼가 공지는 해야 할 것 같아서 글로 적습니다. 이번 주 수요일, 10일(수)이면 스푼 시작한 지 어언 9년이 되네요⁄(⁄ ⁄°⁄–⁄°⁄ ⁄)⁄ 그래서 방송 시간이 약간 변동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9일(화) : 오전 7시 정규방송 + 밤 9시 전야제 10일(수) : 오전 휴방 + 밤 9시 기념 방송 11일(목) : 정상영업(?)

9ᵀᴴ 𝑨𝒏𝒏𝒊𝒗𝒆𝒓𝒔𝒂𝒓𝒚 (◍´͈ ᵕ `͈ ◍) Hello mate :) 쑥스럽긴 한데,, 그래도 먼가 공지는 해야 할 것 같아서 글로 적습니다. 이번 주 수요일, 10일(수)이면 스푼 시작한 지 어언 9년이 되네요⁄(⁄ ⁄°⁄–⁄°⁄ ⁄)⁄ 그래서 방송 시간이 약간 변동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9일(화) : 오전 7시 정규방송 + 밤 9시 전야제 10일(수) : 오전 휴방 + 밤 9시 기념 방송 11일(목) : 정상영업(?)POST

아니,,,ㅋㅎㅋㅎ 휴방권 드립을 진짜로 이렇게 받을줄이야....ㅠ 베리잉 뭐야아아아아아!!🤦🏻‍♂️🤣 다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내일까지 푹 쉬고 몸 조리 하고 일욜 오전에 만나요~🫶🏻

아니,,,ㅋㅎㅋㅎ 휴방권 드립을 진짜로 이렇게 받을줄이야....ㅠ 베리잉 뭐야아아아아아!!🤦🏻‍♂️🤣 다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내일까지 푹 쉬고 몸 조리 하고 일욜 오전에 만나요~🫶🏻POSTPOSTPOST

병원가서 진료보고 링거맞고 왔습니당! 근데 럐 링거를 맞고 나니까 더 어지럽지..?🫠 6월 초이스 유지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아~ 얼른 나아서 또 이번 한달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나같은 사람이 뭐가 좋다고...🤦🏻‍♂️)

병원가서 진료보고 링거맞고 왔습니당! 근데 럐 링거를 맞고 나니까 더 어지럽지..?🫠 6월 초이스 유지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아~ 얼른 나아서 또 이번 한달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나같은 사람이 뭐가 좋다고...🤦🏻‍♂️)POST

오늘도 예쁜거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아 🙇🏻‍♂️ 애교송 듣고 힐링하겠다고 하트 쌍으로 맞춰서 이쁘게 해준 원더러, 아주 5성급 호텔수준의 안락함이라고 숙박료로 이렇게나 이쁘게 모내준 베니, Thank you!!!🙏

오늘도 예쁜거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아 🙇🏻‍♂️ 애교송 듣고 힐링하겠다고 하트 쌍으로 맞춰서 이쁘게 해준 원더러, 아주 5성급 호텔수준의 안락함이라고 숙박료로 이렇게나 이쁘게 모내준 베니, Thank you!!!🙏POSTPOST

어우야... 왕관부자다 왕관부자~! 졸업했으니 졸업사진 올려야져🤣 스타트를 끊어준 귤을 필두로 텐시의 저점매수 빌드업에, 원더러의 묵직한 6연타로 토스올리더니, 마지막 베니의 마무리까지.. 아주 완벽한 왕좌의 게임이었슴미다👏🏻👏🏻👏🏻👏🏻👏🏻 짱이야 아주!!👑

어우야... 왕관부자다 왕관부자~! 졸업했으니 졸업사진 올려야져🤣 스타트를 끊어준 귤을 필두로 텐시의 저점매수 빌드업에, 원더러의 묵직한 6연타로 토스올리더니, 마지막 베니의 마무리까지.. 아주 완벽한 왕좌의 게임이었슴미다👏🏻👏🏻👏🏻👏🏻👏🏻 짱이야 아주!!👑 POSTPOST

오늘은 어린이날~!!우리들(?) 세상 맛난거 마니 먹으라고 보내준 텐시~!!🙇🏻‍♂️🥰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방종되서 감사 인사를 남깁니당!!! 그리고 어린이날 머리에 설탕뿌려준 베니도 고마웡~!👍🏻

오늘은 어린이날~!!우리들(?) 세상 맛난거 마니 먹으라고 보내준 텐시~!!🙇🏻‍♂️🥰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방종되서 감사 인사를 남깁니당!!! 그리고 어린이날 머리에 설탕뿌려준 베니도 고마웡~!👍🏻POSTPOST

⋆⋅ ꒰ა 제 3회 펀딩 ໒꒱ ⋅⋆ ✪ 팬들이 함께참여하는 노래캐스트♡ 말 그대로 커버곡을 함께 참여해서 캐스트로 만들어보는 컨텐츠입니당~! 아래 사진을 보시면 참여방법이 나와있구요, 궁금하시면 팬보드나 라이브 방송에서 문의해 주세요~!! 노래를 잘하고 못하고, 마이크가 있고 없고, 다 상관없어요~ 튠, 보정 이런거 제가 한번 혼을 갈아넣어보겠습니다.. 며칠(?) 갈아넣으면 되겠죠뭐...헤헿 ✪ 기간꒰ა 04/13~04/20 ໒꒱ ⋅⋆───── 많관부~!!

⋆⋅ ꒰ა 제 3회 펀딩 ໒꒱ ⋅⋆ ✪ 팬들이 함께참여하는 노래캐스트♡ 말 그대로 커버곡을 함께 참여해서 캐스트로 만들어보는 컨텐츠입니당~! 아래 사진을 보시면 참여방법이 나와있구요, 궁금하시면 팬보드나 라이브 방송에서 문의해 주세요~!! 노래를 잘하고 못하고, 마이크가 있고 없고, 다 상관없어요~ 튠, 보정 이런거 제가 한번 혼을 갈아넣어보겠습니다.. 며칠(?) 갈아넣으면 되겠죠뭐...헤헿 ✪ 기간꒰ა 04/13~04/20 ໒꒱ ⋅⋆───── 많관부~!!POST

휴방중에 하는 어제 감사인사..🫠 🙆🏻‍♂️나 공주로 한번 만들어보자고 큰 원기옥을 담아온 우리베니… 일단 신상나온거 본진이라고 나먼저 보여주려고 모아서 온 마음도 너무 고맙고, 베니 덕분에 다들 웃으며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조..좋았어!!! 진짜 베니가 선물 준 이후부터 멘탈이 살짝 나가서 계속 어버버댄거같은데..ㅋㅋㅋ 하여튼 본진으로 정한거 후회없게 앞으로 좋은모습 많이 보여줄게!! 어제 하루 진짜 어깨가 뿜뿜했다!! (이미 좋은거보다 못볼껄 더 보여주는거같긴하지만..😭) 🙆🏻‍♂️그리고 마실러 우리뚱바… 얼마나 내생각을 많이 해주는지 실드 많이 쌓여서 나 리액션 못하고 그럴까봐.. 바쁘고 잘 못듣는 그상황에도 내생각 해서 나와준거지..? 아주 고~~오맙습니다!! ㅋㅋ 그래도 진짜 처음에 나 새로나온거 보여주고싶어서 켜자마자 나 마이크도 안켰는데 다 보여주고, 매번 여러가지로 챙기고 그러는것도 어렵단거 아는데도 내가 부탁하는거마다 또 신경써주고 하는것도 … 말은 안하지만 늘 항상 많이 든든하고 고마워😁 🙆🏻‍♂️텐시~ 훈훈하게 처음에 천사라고~~예쁜천사 다보여주더니 아니나다를까… 너무 사랑스러워서 할말이 더이상 생각나지않아 생략흐긌습느드..^^ 🙆🏻‍♂️그리고 원더러~ 늘 조용하게 있다가 묵직하게 한방 터트리고 가는게 너무 웃긴데 진짜 ㅋㅋㅋㅋ이번엔 진짜 놀리려고 발벗고 나서서 온거 같아서 너무 개구쟁이 같았어 ㅋㅋ 항상 바쁜데도 챙겨와줘서 너무 고마워😊 🙆🏻‍♂️마지막으로..천방지축 어디로 구를지모르는 츤데레중에 상츤데레 귤!! 늘 바쁘다~못듣는다~ 안듣는다~잔다~ 해놓고도 내가 좀 삐지는거 같고, 피곤한거 같으면 늘 제일먼저 캐치해서 알아주는게 처음에는 너무 신기하기도하고, 그만큼 귀기울여 신경써주는거 같아서 감동이기도하고 그래~ 나는 귤이 써준 방종푼 덕에 한시간이나 더일찍 마치고 오늘까지 이렇게 푹 잘 쉬고있으니까 귤도 이제는 그만아프자~~

휴방중에 하는 어제 감사인사..🫠 🙆🏻‍♂️나 공주로 한번 만들어보자고 큰 원기옥을 담아온 우리베니… 일단 신상나온거 본진이라고 나먼저 보여주려고 모아서 온 마음도 너무 고맙고, 베니 덕분에 다들 웃으며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조..좋았어!!! 진짜 베니가 선물 준 이후부터 멘탈이 살짝 나가서 계속 어버버댄거같은데..ㅋㅋㅋ 하여튼 본진으로 정한거 후회없게 앞으로 좋은모습 많이 보여줄게!! 어제 하루 진짜 어깨가 뿜뿜했다!! (이미 좋은거보다 못볼껄 더 보여주는거같긴하지만..😭) 🙆🏻‍♂️그리고 마실러 우리뚱바… 얼마나 내생각을 많이 해주는지 실드 많이 쌓여서 나 리액션 못하고 그럴까봐.. 바쁘고 잘 못듣는 그상황에도 내생각 해서 나와준거지..? 아주 고~~오맙습니다!! ㅋㅋ 그래도 진짜 처음에 나 새로나온거 보여주고싶어서 켜자마자 나 마이크도 안켰는데 다 보여주고, 매번 여러가지로 챙기고 그러는것도 어렵단거 아는데도 내가 부탁하는거마다 또 신경써주고 하는것도 … 말은 안하지만 늘 항상 많이 든든하고 고마워😁 🙆🏻‍♂️텐시~ 훈훈하게 처음에 천사라고~~예쁜천사 다보여주더니 아니나다를까… 너무 사랑스러워서 할말이 더이상 생각나지않아 생략흐긌습느드..^^ 🙆🏻‍♂️그리고 원더러~ 늘 조용하게 있다가 묵직하게 한방 터트리고 가는게 너무 웃긴데 진짜 ㅋㅋㅋㅋ이번엔 진짜 놀리려고 발벗고 나서서 온거 같아서 너무 개구쟁이 같았어 ㅋㅋ 항상 바쁜데도 챙겨와줘서 너무 고마워😊 🙆🏻‍♂️마지막으로..천방지축 어디로 구를지모르는 츤데레중에 상츤데레 귤!! 늘 바쁘다~못듣는다~ 안듣는다~잔다~ 해놓고도 내가 좀 삐지는거 같고, 피곤한거 같으면 늘 제일먼저 캐치해서 알아주는게 처음에는 너무 신기하기도하고, 그만큼 귀기울여 신경써주는거 같아서 감동이기도하고 그래~ 나는 귤이 써준 방종푼 덕에 한시간이나 더일찍 마치고 오늘까지 이렇게 푹 잘 쉬고있으니까 귤도 이제는 그만아프자~~ POST

2월을 함께 버틴 여러분께, 이른 아침입니다. 해도 아직 뜨지 않았고, 저도 아직 반쯤은 꿈속에 있을 시간. 저는 늘 다짐합니다. “오늘은 진짜 일찍 도착해서 칼같이 시작한다!!” 그렇지만 가끔… 아니, 솔직히 말하면 생각보다 자주(..?)(구라치지 말라는 민심이 여기까지 들린다 ㅇㅅㅇ ) 오케이 알겠어!! 거의 매번 늦는 불량 DJ가 됩니다. 알람은 분명 울렸는데 몸은 협조를 안 하고, 시계는 축지법을 쓰는건지 휙휙 지나가기만 합니다. 방송은 분명 7시경이라 했지만 어느새 N시경이 되어가는중이네요 허둥지둥 작업실로 도착해 마이크를 킬 즈음엔 이미 여러분이 먼저 와 계십니다. “왔어요🥰” “괜찮아요, 기다렸어요. 보고시퍼써어어어” “안오지만 않으면 갠차나~” 그 말을 볼 때마다 미안하고 멋쩍어서 웃음으로 넘기지만, 사실은 조금 벅찹니다. 이 추운 시간에 굳이, 굳이 제 목소리를 선택해주는 사람들.. 완벽하지도 않은 진행, 잠 덜 깬 멘트, 가끔은 스스로도 민망한 실수들..ㅎㅎ 그럼에도 같이 아침을 열어주는 여러분 덕분에 이 방송은 단순한 시간이 아니라 ‘함께 버티고 하루를 열어가는 순간’이 됩니다. 짧은 2월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 여러분의 기다림은 유난히 따뜻했습니다. 저는 여전히 조금 불량하고, 여전히 가끔(?)은 허술하겠지만,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이 마이크 너머에 여러분이 있다는 걸 알기에 저는 매일 아침 더 성실해지고 싶어집니다. 웃으면서 시작했지만 마음만큼은 진지하게, 추운 2월의 아침을 저와 함께 견뎌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불량한 여러분들의 7시경, 아니 8시경,,,,그래 N시경 DJ는 여러분 덕분에 오늘도 출근합니다. P.S - 사진은 이번 달부터 시작된 구독자들께 드리는 프사 선물 컬렉션입니다 :) 더 많은 분들이 액자에 담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방송에 오시지 못해서 받지 못하신 분들은 제 팬보드에 글을 남겨주시면 사진 보내드리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월을 함께 버틴 여러분께, 이른 아침입니다. 해도 아직 뜨지 않았고, 저도 아직 반쯤은 꿈속에 있을 시간. 저는 늘 다짐합니다. “오늘은 진짜 일찍 도착해서 칼같이 시작한다!!” 그렇지만 가끔… 아니, 솔직히 말하면 생각보다 자주(..?)(구라치지 말라는 민심이 여기까지 들린다 ㅇㅅㅇ ) 오케이 알겠어!! 거의 매번 늦는 불량 DJ가 됩니다. 알람은 분명 울렸는데 몸은 협조를 안 하고, 시계는 축지법을 쓰는건지 휙휙 지나가기만 합니다. 방송은 분명 7시경이라 했지만 어느새 N시경이 되어가는중이네요 허둥지둥 작업실로 도착해 마이크를 킬 즈음엔 이미 여러분이 먼저 와 계십니다. “왔어요🥰” “괜찮아요, 기다렸어요. 보고시퍼써어어어” “안오지만 않으면 갠차나~” 그 말을 볼 때마다 미안하고 멋쩍어서 웃음으로 넘기지만, 사실은 조금 벅찹니다. 이 추운 시간에 굳이, 굳이 제 목소리를 선택해주는 사람들.. 완벽하지도 않은 진행, 잠 덜 깬 멘트, 가끔은 스스로도 민망한 실수들..ㅎㅎ 그럼에도 같이 아침을 열어주는 여러분 덕분에 이 방송은 단순한 시간이 아니라 ‘함께 버티고 하루를 열어가는 순간’이 됩니다. 짧은 2월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 여러분의 기다림은 유난히 따뜻했습니다. 저는 여전히 조금 불량하고, 여전히 가끔(?)은 허술하겠지만,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이 마이크 너머에 여러분이 있다는 걸 알기에 저는 매일 아침 더 성실해지고 싶어집니다. 웃으면서 시작했지만 마음만큼은 진지하게, 추운 2월의 아침을 저와 함께 견뎌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불량한 여러분들의 7시경, 아니 8시경,,,,그래 N시경 DJ는 여러분 덕분에 오늘도 출근합니다. P.S - 사진은 이번 달부터 시작된 구독자들께 드리는 프사 선물 컬렉션입니다 :) 더 많은 분들이 액자에 담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방송에 오시지 못해서 받지 못하신 분들은 제 팬보드에 글을 남겨주시면 사진 보내드리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POST

𝓗𝓮𝓪𝓵𝓲𝓷𝓰 𝓒𝓸𝓷𝓬𝓮𝓻𝓽 ══════✩ ✩ sᴄʜᴇᴅᴜʟᴇ : 𝟮𝟬𝟮𝟲.𝟬𝟮.𝟮𝟰❄️𝟳:𝟬𝟬 𝙋𝙈 ✩ ᴘʟᴀᴄᴇ : 임페리얼(@𝘇𝗲𝗻𝗼𝗿)님 방송   ✪ 𝗦𝗽𝗲𝗰𝗶𝗮𝗹 𝗖𝗼𝗻𝘁𝗲𝗻𝘁𝘀 ✪   펀딩 달성으로 인한...ㅂㄴㄴㅊㅊ... ✩════════════

𝓗𝓮𝓪𝓵𝓲𝓷𝓰 𝓒𝓸𝓷𝓬𝓮𝓻𝓽 ══════✩ ✩ sᴄʜᴇᴅᴜʟᴇ : 𝟮𝟬𝟮𝟲.𝟬𝟮.𝟮𝟰❄️𝟳:𝟬𝟬 𝙋𝙈 ✩ ᴘʟᴀᴄᴇ : 임페리얼(@𝘇𝗲𝗻𝗼𝗿)님 방송   ✪ 𝗦𝗽𝗲𝗰𝗶𝗮𝗹 𝗖𝗼𝗻𝘁𝗲𝗻𝘁𝘀 ✪   펀딩 달성으로 인한...ㅂㄴㄴㅊㅊ... ✩════════════POST

오늘 저녁 8시! 스푼 임페리얼님 방송에서 스푼 재즈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저에게 오프닝 축하공연으로 참여할 기회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아! 라이브는 아니고 음원으로 참여합니다 :) 그래도!! 오프닝에서 저도 함께하니까 많관부~!!

오늘 저녁 8시! 스푼 임페리얼님 방송에서 스푼 재즈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저에게 오프닝 축하공연으로 참여할 기회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아! 라이브는 아니고 음원으로 참여합니다 :) 그래도!! 오프닝에서 저도 함께하니까 많관부~!!POSTPOST

갑자기 송출컴이 뻗어버리는 바람에 10분정도 일찍 방종하게 되었습니다..ㅠㅁㅠ 오늘도 함께 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 잘 보내시고, 한 주 마무리 잘 하세요~ 오늘 새롭게 오셔서 즐겨주신 분들도 고맙고 앞으로 자주자주 뵈어요 :) 그리고 연휴의 시작인 오늘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긴 했지만, 미세먼지는 나쁘다니까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구요~ 우린 내일 만나요~!!! Have a good one~!🫶🏻

갑자기 송출컴이 뻗어버리는 바람에 10분정도 일찍 방종하게 되었습니다..ㅠㅁㅠ 오늘도 함께 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 잘 보내시고, 한 주 마무리 잘 하세요~ 오늘 새롭게 오셔서 즐겨주신 분들도 고맙고 앞으로 자주자주 뵈어요 :) 그리고 연휴의 시작인 오늘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긴 했지만, 미세먼지는 나쁘다니까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구요~ 우린 내일 만나요~!!! Have a good one~!🫶🏻POST

𝘽𝙞𝙧𝙩𝙝𝙙𝙖𝙮 𝙎𝙩𝙤𝙧𝙮 # 개인적인 추억이 깃든 그런 슬픈 날이라서, 그리고 1년중에 별 다를 것 없이 평범해서 호들갑 떨지 않고 조용히 지내왔던 그 하루, 365일중 단지 하루일 뿐이던 이 날을 아주 특별하게 만들어준 그리고 그런 날을 함께 행복하게 축하해 준 그대들 덕분에 너무 큰 감동이었어요 :) 여러분들의 이런 마음들을 절대 가벼이 여기지 않고 내가 할 수 있는 것들로 꼭 돌려줄 수 있도록 할게요. 진짜 덕분에 너어어어어어무 행복한 하루가 될 수 있어서 고마워. Thanks for your heart 🫶🏻

𝘽𝙞𝙧𝙩𝙝𝙙𝙖𝙮 𝙎𝙩𝙤𝙧𝙮 # 개인적인 추억이 깃든 그런 슬픈 날이라서, 그리고 1년중에 별 다를 것 없이 평범해서 호들갑 떨지 않고 조용히 지내왔던 그 하루, 365일중 단지 하루일 뿐이던 이 날을 아주 특별하게 만들어준 그리고 그런 날을 함께 행복하게 축하해 준 그대들 덕분에 너무 큰 감동이었어요 :) 여러분들의 이런 마음들을 절대 가벼이 여기지 않고 내가 할 수 있는 것들로 꼭 돌려줄 수 있도록 할게요. 진짜 덕분에 너어어어어어무 행복한 하루가 될 수 있어서 고마워. Thanks for your heart 🫶🏻POSTPOST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