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on スプーン | DJℙ𝕣𝕠βoℕо🍃³²🩷さんのチャンネル
DJℙ𝕣𝕠βoℕо🍃³²🩷さんのライブ情報と多彩なオーディオコンテンツをチェックしましょう。
ℙ𝕣𝕠βoℕо🍃³²🩷


お知らせ
リプレイ
CAST
TOP FAN
뮤로리
投稿
프로보노(pro bono)는 '공익을 위하여(pro bono publico)'라는 라틴어의 약자로, 변호사뿐만 아니라 의료,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자신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활용하여 공익을 위해 무료로 봉사하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주로 법률 서비스에서 시작되었지만, 의료, 교육,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약자나 공익을 위해 전문가가 재능을 나누는 행위를 포괄하게 되었습니다.
프로보노(pro bono)는 '공익을 위하여(pro bono publico)'라는 라틴어의 약자로, 변호사뿐만 아니라 의료,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자신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활용하여 공익을 위해 무료로 봉사하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주로 법률 서비스에서 시작되었지만, 의료, 교육,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약자나 공익을 위해 전문가가 재능을 나누는 행위를 포괄하게 되었습니다.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작가 백세희 씨(35).(한국장기조직기증원 제공) 고개 숙여 명복을 빕니다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작가 백세희 씨(35).(한국장기조직기증원 제공)
고개 숙여 명복을 빕니다 
단테 알리기에리(Dante Alighieri)의 **《신곡(神曲, La Divina Commedia)》**은 이탈리아 문학의 가장 뛰어난 작품이자 세계 문학사에서 위대한 고전 중 하나로 평가받는 서사시입니다. 주요 구성 및 내용: 3부 구성: 이 작품은 크게 지옥편(Inferno), 연옥편(Purgatorio), **천국편(Paradiso)**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전체 줄거리: 작가 자신과 같은 이름의 화자 '단테'가 인생의 한중간에 길을 잃고 어두운 숲 속을 헤매다가, 성모 마리아의 명을 받은 로마 시인 **베르길리우스(Virgil)**의 안내를 받아 지옥과 연옥을 여행합니다. 연옥산 꼭대기에서 베르길리우스와 작별하고, 자신이 사랑했던 여인 **베아트리체(Beatrice)**의 인도로 천국으로 올라가 마침내 신의 모습을 우러러보게 되는 대장정을 다룹니다. 숫자의 상징성: '3'이라는 숫자가 중요한 상징으로 사용되는데, 작품은 삼위일체를 뜻하는 3부로 구성되며, 각 부는 33개의 노래(칸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서곡에 해당하는 노래 하나를 더해 총 100개의 노래로 구성되어 완전수를 상징합니다. 지옥의 묘사: 특히 지옥편은 죄인들이 저지른 죄악의 정도에 따라 아홉 단계로 나뉘어 각기 다른 잔인하고 그로테스크한 벌을 받는 모습이 생생하게 묘사되어 가장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문학적 의의: 라틴어가 아닌 당시의 토스카나 방언(이탈리아어의 기원)으로 저술되어 이탈리아어 발전에도 큰 영향을 끼쳤으며, 그리스·로마 문화와 기독교 문화를 통합한 고전으로 인정받습니다. 단테는 이 작품을 통해 중세 기독교 세계관 속에서 자신의 영혼과 학문, 삶의 체험을 깊이 있게 반영하며 구원과 신의 사랑에 대한 깨달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단테 알리기에리(Dante Alighieri)의 **《신곡(神曲, La Divina Commedia)》**은 이탈리아 문학의 가장 뛰어난 작품이자 세계 문학사에서 위대한 고전 중 하나로 평가받는 서사시입니다.
주요 구성 및 내용:
3부 구성: 이 작품은 크게 지옥편(Inferno), 연옥편(Purgatorio), **천국편(Paradiso)**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전체 줄거리: 작가 자신과 같은 이름의 화자 '단테'가 인생의 한중간에 길을 잃고 어두운 숲 속을 헤매다가, 성모 마리아의 명을 받은 로마 시인 **베르길리우스(Virgil)**의 안내를 받아 지옥과 연옥을 여행합니다. 연옥산 꼭대기에서 베르길리우스와 작별하고, 자신이 사랑했던 여인 **베아트리체(Beatrice)**의 인도로 천국으로 올라가 마침내 신의 모습을 우러러보게 되는 대장정을 다룹니다.
숫자의 상징성: '3'이라는 숫자가 중요한 상징으로 사용되는데, 작품은 삼위일체를 뜻하는 3부로 구성되며, 각 부는 33개의 노래(칸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서곡에 해당하는 노래 하나를 더해 총 100개의 노래로 구성되어 완전수를 상징합니다.
지옥의 묘사: 특히 지옥편은 죄인들이 저지른 죄악의 정도에 따라 아홉 단계로 나뉘어 각기 다른 잔인하고 그로테스크한 벌을 받는 모습이 생생하게 묘사되어 가장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문학적 의의: 라틴어가 아닌 당시의 토스카나 방언(이탈리아어의 기원)으로 저술되어 이탈리아어 발전에도 큰 영향을 끼쳤으며, 그리스·로마 문화와 기독교 문화를 통합한 고전으로 인정받습니다.
단테는 이 작품을 통해 중세 기독교 세계관 속에서 자신의 영혼과 학문, 삶의 체험을 깊이 있게 반영하며 구원과 신의 사랑에 대한 깨달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